(자료=하이브IM)
하이브IM은 28일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처음으로 제작된 공식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큰 호응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게 하이브 IM 측의 설명이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0까지 3주간 진행하며 ▲게임에 접속하는 신규 가입자 ▲인게임 플레이 중 최애 캐릭터 모습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는 유저 ▲퍼즐 플레이 후 무료 플레이패스를 40단계까지 달성한 유저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BTS Island 피규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시 부스터와 재화 등 풍부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이와 더불어 'Yet To Come in BUSAN'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착용한 의상을 기반으로 제작된 ‘S급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인더섬 with BTS'를 이용하는 유저들을 위해 7월 12일까지 '2023 글로벌 팬아트 공모전'을 진행한다. 유저들은 자신이 그린 이모티콘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선정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인더섬 with BTS’는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과 협업을 진행 ‘인더섬 캐릭터 프레임’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게임 내 캐릭터를 활용하여 제작한 ‘인더섬 카카오톡 이모티콘’ 및 '1주년 기념 코스튬 교차 편집 영상'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