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본점이 여름을 맞이해 다음달 28일까지 무더위를 피할 실내 감성 바캉스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신세계는 다양한 감성 테마의 포토존을 마련하고, 국내 현대미술을 대표하는 오세열 작가의 미술전을 통해 시각적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와 동시에 제주를 만끽할 수 있는 디저트 행사로 미각까지 만족시키는 콘텐츠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층별 엘리베이터 홀에 각기 다른 테마로 포토존을 선보인다. 2층부터 7층까지 ‘본점은 언제나 맑음’, ‘푸빌라 인 더 레인’ 등 이색적인 배경에 사진을 찍으며 마치 여행을 떠난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5층에서는 ‘홀인원, 참 쉽죠?’ 라는 골프 테마의 포토존을 열고, 포토존 인증 과 함께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스릭슨 골프공 3구’도 받을 수 있다. 6층은 테트리스를 테마로 한 포토존을 꾸며 볼거리를 더한다. LG 슈케어 제품과 함께 만든 공간은 해당 제품을 연상시키는 테트리스 모양으로 꾸몄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본점장 상무는 “고객들이 실내에서 시원한 쇼핑은 물론 다양한 즐길거리와 문화적 소양을 쌓을 수 있는 미술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세계百, 도심한복판서 ‘감성’ 바캉스 펼친다…“차별화된 콘텐츠 선사할 것”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7.11 08:52 의견 0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본점이 여름을 맞이해 다음달 28일까지 무더위를 피할 실내 감성 바캉스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신세계는 다양한 감성 테마의 포토존을 마련하고, 국내 현대미술을 대표하는 오세열 작가의 미술전을 통해 시각적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와 동시에 제주를 만끽할 수 있는 디저트 행사로 미각까지 만족시키는 콘텐츠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층별 엘리베이터 홀에 각기 다른 테마로 포토존을 선보인다. 2층부터 7층까지 ‘본점은 언제나 맑음’, ‘푸빌라 인 더 레인’ 등 이색적인 배경에 사진을 찍으며 마치 여행을 떠난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5층에서는 ‘홀인원, 참 쉽죠?’ 라는 골프 테마의 포토존을 열고, 포토존 인증 과 함께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스릭슨 골프공 3구’도 받을 수 있다.

6층은 테트리스를 테마로 한 포토존을 꾸며 볼거리를 더한다. LG 슈케어 제품과 함께 만든 공간은 해당 제품을 연상시키는 테트리스 모양으로 꾸몄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본점장 상무는 “고객들이 실내에서 시원한 쇼핑은 물론 다양한 즐길거리와 문화적 소양을 쌓을 수 있는 미술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