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전자)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는 신개념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하이드로타워는 가습기 본연의 성능은 기본이고 편리한 관리와 철저한 위생을 위한 혁신 기술을 담았다. 더 깨끗한 가습을 위해 ▲정수 필터 ▲고온 살균 ▲청정 필터 등 빈틈없는 3단계 관리과정을 적용했다. 고객이 제품에 넣은 물을 정수 필터로 유해 물질을 걸러내고, 정수된 물을 가열수조에서 100도로 끓여 고온 살균한다. 고온 살균을 통해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녹농균 등 유해균이 99.999% 감소한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또 흡입된 공기는 청정 필터를 거친 다음 제품 상단으로 불어 넣어져 깨끗한 가습을 완성한다. 극초미세먼지를 거르고 생활냄새의 원인이 되는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등 5대 유해가스를 제거한다. 하이드로타워는 자동 살균, 내부 세척 등 안전과 위생을 중요시 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철저한 위생관리 기능을 탑재했다. 또 가습, 가습청정, 공기청정 등 세 가지 운전모드로 동작한다. 가습 모드에서 포근 가습을 선택하면 35도 정도의 따뜻한 수분 입자가 분사된다. 가습을 해도 실내 온도가 낮아지지 않는다. 실내 가습이 필요하지 않은 시기에는 공기청정기로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에센스 화이트, 클레이 브라운, 네이처 그린 등 세 가지이고 가격은 출하가 기준 139만 원이다. 신제품은 구독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계약 기간은 3년부터 6년까지 선택할 수 있다. 월 구독료는 계약 기간과 구독 옵션에 따라 다양하며 34,900원부터 시작한다. 구독 시 기본적으로 12개월마다 정수 필터와 청정 필터를 배송 받고, 케어 매니저의 꼼꼼한 관리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는 내달 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더현대 대구, 더현대 서울 등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이재성 부사장은 “공기의 질을 높이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고객이 언제나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가습기+공기청정기 한번에…LG전자 ‘하이드로타워’ 선보여

더 깨끗한 가습 위해 빈틈없는 3단계 과정 거쳐

백민재 기자 승인 2023.11.29 11:41 의견 0
(사진=LG전자)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는 신개념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하이드로타워는 가습기 본연의 성능은 기본이고 편리한 관리와 철저한 위생을 위한 혁신 기술을 담았다. 더 깨끗한 가습을 위해 ▲정수 필터 ▲고온 살균 ▲청정 필터 등 빈틈없는 3단계 관리과정을 적용했다.

고객이 제품에 넣은 물을 정수 필터로 유해 물질을 걸러내고, 정수된 물을 가열수조에서 100도로 끓여 고온 살균한다. 고온 살균을 통해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녹농균 등 유해균이 99.999% 감소한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또 흡입된 공기는 청정 필터를 거친 다음 제품 상단으로 불어 넣어져 깨끗한 가습을 완성한다. 극초미세먼지를 거르고 생활냄새의 원인이 되는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등 5대 유해가스를 제거한다.

하이드로타워는 자동 살균, 내부 세척 등 안전과 위생을 중요시 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철저한 위생관리 기능을 탑재했다.

또 가습, 가습청정, 공기청정 등 세 가지 운전모드로 동작한다. 가습 모드에서 포근 가습을 선택하면 35도 정도의 따뜻한 수분 입자가 분사된다. 가습을 해도 실내 온도가 낮아지지 않는다. 실내 가습이 필요하지 않은 시기에는 공기청정기로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에센스 화이트, 클레이 브라운, 네이처 그린 등 세 가지이고 가격은 출하가 기준 139만 원이다. 신제품은 구독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계약 기간은 3년부터 6년까지 선택할 수 있다. 월 구독료는 계약 기간과 구독 옵션에 따라 다양하며 34,900원부터 시작한다. 구독 시 기본적으로 12개월마다 정수 필터와 청정 필터를 배송 받고, 케어 매니저의 꼼꼼한 관리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는 내달 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더현대 대구, 더현대 서울 등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이재성 부사장은 “공기의 질을 높이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고객이 언제나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