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방세진이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0일 STX라이언하트는 “최근 가수 방세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세진은 특유의 미성과 섬세한 감성 표현을 갖춘 실력파 아티스트다. 이에 STX라이언하트도 그의 활발한 음악적 활동을 위해 다양한 차원의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방세진은 지난 2015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 시즌1에서 ‘강북 서지원’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했다. 이후 디지털 싱글 앨범 ‘시간 참 빠르다’로 본격적으로 가수로 데뷔, 솔로곡 발매뿐 아니라 뮤지컬 OST 등을 발매하며 활동을 펼쳤을 뿐 아니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MBC MUSIC ‘지니 스테이지’, etn연예채널 ‘SHOW UP’ 등에도 얼굴을 비췄다. STX라이언하트는 배우 정준호, 지현우, 남경읍, 가수 정대현, 김용진, 고승형 등이 소속되어 있다.

[가요 메모] ‘너목보’ 방세진, 정준호·지현우·정대현 등 소속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

유명준 기자 승인 2019.10.30 10:05 의견 0
 


가수 방세진이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0일 STX라이언하트는 “최근 가수 방세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세진은 특유의 미성과 섬세한 감성 표현을 갖춘 실력파 아티스트다. 이에 STX라이언하트도 그의 활발한 음악적 활동을 위해 다양한 차원의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방세진은 지난 2015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 시즌1에서 ‘강북 서지원’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했다. 이후 디지털 싱글 앨범 ‘시간 참 빠르다’로 본격적으로 가수로 데뷔, 솔로곡 발매뿐 아니라 뮤지컬 OST 등을 발매하며 활동을 펼쳤을 뿐 아니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MBC MUSIC ‘지니 스테이지’, etn연예채널 ‘SHOW UP’ 등에도 얼굴을 비췄다.

STX라이언하트는 배우 정준호, 지현우, 남경읍, 가수 정대현, 김용진, 고승형 등이 소속되어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