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첫 번째 정규앨범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3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김민주, 권은비, 이채연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의 ‘아이 워즈 / 아이 엠 / 아이 윌(I WAS / I AM / I WILL)’ 세 가지 버전 개인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아울러 새롭게 업데이트된 프로모션 홈페이지에는 4면 중 1개의 문이 열리며 색이 비워진 공간이 새롭게 등장했다. 또한 전작 ‘하트아이즈(HEART*IZ)’, ‘컬러라이즈(COLOR*IZ)’에 이어 멤버별 각 오브제가 생성됐고, 여기에 멤버별 색 구슬을 오브제에 드래그하면 세 멤버의 오피셜 포토를 감상할 수 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버전마다 다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김민주, 권은비, 이채연의 독보적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세 멤버는 ‘I WAS / I AM / I WILL’ 각 세 가지 버전에 맞춰 청순, 고혹, 이지적 분위기를 아우르며 더욱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11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