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이(GOT7)이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의 퍼포먼스와 곡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갓세븐은 31일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콜 마이 네임(Call My Name)’의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티저 영상은 새하얀 바닥에 원형을 이루며 누워있는 갓세븐의 모습에서 시작해 리더 JB가 중심축이 되어 멤버 한 명씩 터치하면서 깨우는 듯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앞서 공개한 프롤로그 필름에서 상징적 오브제 역할을 한 투명 유리잔이 이번에도 등장해, 스토리의 연계성에 대한 궁금증을 낳았다. 또 JYP 수장 박진영과 JB가 작사에 참여한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의 일부 가사도 공개됐다. “널 울려버린 내가 참 미웠었어. 상처만 남긴 실수를 원망했어. 이제 너 없인 의미를 잃은 이름 다시 불러줘”라는 간절한 가사는 멤버들의 비주얼과 어우러져 묘한 매력을 배가했다. 갓세븐의 새 앨범 ‘콜 마이 네임’의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가요 메모] 갓세븐,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퍼포먼스‧곡 일부 공개

이채윤 기자 승인 2019.10.31 09:50 의견 0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이(GOT7)이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의 퍼포먼스와 곡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갓세븐은 31일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콜 마이 네임(Call My Name)’의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티저 영상은 새하얀 바닥에 원형을 이루며 누워있는 갓세븐의 모습에서 시작해 리더 JB가 중심축이 되어 멤버 한 명씩 터치하면서 깨우는 듯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앞서 공개한 프롤로그 필름에서 상징적 오브제 역할을 한 투명 유리잔이 이번에도 등장해, 스토리의 연계성에 대한 궁금증을 낳았다.

또 JYP 수장 박진영과 JB가 작사에 참여한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의 일부 가사도 공개됐다. “널 울려버린 내가 참 미웠었어. 상처만 남긴 실수를 원망했어. 이제 너 없인 의미를 잃은 이름 다시 불러줘”라는 간절한 가사는 멤버들의 비주얼과 어우러져 묘한 매력을 배가했다.

갓세븐의 새 앨범 ‘콜 마이 네임’의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