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지민이 ‘현대 자동차 캐스퍼 광고에 잘 어울리는 귀여운 아이돌’ 1위에 올랐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최근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 디시는 “현대 자동차 캐스퍼 광고에 잘 어울리는 ‘귀여운’ 아이돌”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이 총 8608표 중 과반이 넘는 4313표를 획득해 1위에 선정됐다.
(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팬들이 꼽은 지민의 매력 1위는 ‘귀여운’ 70%를 차지했다. 이어 ‘센스있는’ 21%, ‘해맑은’ 4%, ‘미워할수 없는’, ‘자유롭다’가 뒤를 이었다. 대표 이미지로는 ‘글로벌대세인’, ‘넘사벽인’, ‘춤선이풍부한’, ‘화제를낳게하는’, ‘상징적인’, ‘급이다른’, ‘간지나는’ 등으로 나타났다.
(자료=빅히트 뮤직)
‘큐티, 섹시, 러블리’라는 수식어를 탄생시킨 지민은 무대 위에서는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하지만 평소에는 몸에 배인 생활 애교와 다정한 말투, 사랑스러운 미소로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하며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매료시켜 팬들을 모으는 ‘입덕요정’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앞서 ‘말랑순둥 물만두상’ 아이돌 투표에서도 1위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지난해에는 ‘뽀삐뽀’ 챌린지 영상을 공개, 돋보이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으로 벅스앱에서 진행된 페이보릿 챌린지 투표 1위에 선정될만큼 큰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