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스타일리쉬한 아이돌 1위에 선정되며 인기를 빛냈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최근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 디시는 ‘돌아온 클래식함의 끝판왕! 푸마 팔레르모 스니커즈 광고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아이돌’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이 총 투표수 9195표 중 76.89%에 해당하는 7070표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의 매력으로는 80%의 '눈부시다'가 1위에 꼽혔고 9%의 ‘귀여운’이 2위, 6%의 ‘센스있는’이 3위에 오른데 이어 ‘감성적’과 ‘말끔하다’가 뒤를 이었다. 지민의 대표 이미지로는 ‘진심을다하는’, ‘넘사벽인’, ‘춤선이풍부한’, ‘화제를낳게하는’, ‘상징적인’, ‘정직한’ 등으로 나타났다.
(자료=휠라 SNS)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디올(DIOR)과 티파니(Tiffany&co)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지민은 신비로운 동서양의 조화를 이룬 매력적인 비주얼과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황금 비율 몸매의 눈부신 바디핏으로 스타일을 뽐내 세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자료=푸마 SNS)
성별을 가리지 않고 누구나 따라하고 싶은 지민의 워너비 스타일은 하이패션뿐 아니라 각종 스포츠룩에서도 빛난다.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은 앞서 '푸마'와 '휠라' 광고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그중 지민은 다양한 춤과 운동으로 다져진 환상적 피지컬로 '나이키 패딩 광고가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남자 아이돌',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가 잘어울리는 스타', '아디다스 광고와 잘 어울리는 건강미 넘치시는 스타' 1위로 스타일리쉬한 스포츠룩의 대명사로 손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