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출연한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차쥐뿔)이 끊임없는 인기로 여전히 최고 조회수다.
(자료=유튜브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지난 2022년 10월 20일 공개된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의 "속보 방탄 진, 얼굴 자체가 진수성찬. 차쥐뿔 근본 잃어버려..." 영상이 2300만 뷰를 기록하며 최강의 인기를 뽐냈다. 진은 군복무 중이지만 해당 채널의 모든 콘텐츠 영상 중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자료=유튜브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진은 이영지와 인간적인 고충을 털어놓기도 하고, 간단한 게임을 하며 환상적인 비주얼과 더불어 톡톡 튀는 유머 감각과 대표 글로벌 슈퍼스타답지 않은 털털함으로 시청자들을 반하게 만들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과 이영지가 최강의 케미를 보인 해당 영상은 24시간만에 600만, 48시간만에 800만, 약 4일 만에 1000만 조회수를 넘기는 등 독보적인 기록을 달성, 이영지 또한 그 속도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놀라움과 감사를 표한 바 있다.
(자료=유튜브 코스모폴리탄)
이영지는 유튜브 채널 코스모폴리탄에 공개된 '프로 유튜버, 이영지가 공개하는 조회 수 떡상 팁은?' 인터뷰 영상에서 밸런스 게임을 하기도 했다. 이에 '지락실 멤버랑 방콕 1번 더 가기'와 '진이랑 차.쥐.뿔. 1번 더 찍기'에서 진과 차쥐뿔 1번 더 찍기를 선택했다.
팬들은 진이 전역 후에 다시 한번 출연하길 바란다고 목소리를 모았다. 워낙 다재다능하고 수많은 매력을 가진 만큼 노래, 예능, 연기, 광고 등에서 활약하는 진을 모두 보고싶다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