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글로벌 팬 투표에서 2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해 독보적 인기를 빛냈다.
(자료=유픽)
최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은 3월 '이달의 픽 K팝 남자 아티스트'(Monthly Pick_KPop Artist Boy)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이 9954만 8587표를 득표해 우승을 차지, 2월에 이어 3월까지 2연속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1위 리워드로 코엑스 미디어타워(Coex Media Tower)에서 3일간 광고가 진행될 예정으로 이와 함께 '이달의 베스트 픽(Monthly Best Pick)' 후보에도 오른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지난 3월 24일 한국 솔로 가수 최초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1위에 올라 대중음악사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운 지민의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와 수록 앨범 '페이스'(FACE) 발매 1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팬들의 축하로 SNS가 후끈 달아올랐다.
(자료=빅히트 뮤직)
더불어 팬들은 타임스퀘어 대형 스크린 광고 및 다양한 이벤트와 기부 등을 이어갔다. 스포티파이 글로벌 일간 톱송 차트에서 K팝 솔로곡 최고 순위를 차지하는 등 군백기로 인한 지민의 부재에도 불구하고 팬들은 기쁨을 함께 나누며 변함없는 지지와 사랑을 전했다.
한편, 지민의 3월 '이달의 픽 K팝 남자 아티스트'(Monthly Pick_KPop Artist Boy) 1위 코엑스 미디어 타워 (COEX Media Tower) 광고는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