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
SPC 파스쿠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얼그레이 밀크티 케이크’, ‘무지개 품은 구름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가정의 달 케이크는 ‘뷰티풀 데이즈(Beauteaful Days)’를 주제로 준비했다. 영어 ‘뷰티풀(Beautiful)’의 ‘티(ti)’와 차를 의미하는 ‘티(Tea)’의 발음이 유사한 것에 착안해 선보인 테마로, 따뜻한 봄날에 어울리는 티(Tea) 한 조각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먼저 ‘얼그레이 밀크티 케이크’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와 협업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티트라 얼그레이 티를 우려 만든 시트와 크림에 화이트 가나슈를 레이어드해 달콤함을 더했다. 케이크 상단에는 홍차 크림과 식용 말린 꽃잎 장식을 얹어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무지개 품은 구름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뭉게구름이 두둥실 떠 있는 하늘을 형상화한 케이크로 하늘빛이 감도는 케이크 겉면에 화이트 초콜릿의 구름 장식으로 입체감을 더했다. 케이크를 자르면 알록달록한 무지개색 시트가 등장하며 화사한 비주얼로 아이들이 함께하는 기념일이나 이벤트용 케이크로 활용할 수 있다.
파스쿠찌는 가정의 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우선 오는 7일 11시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신규 홀케이크와 그라니따를 최대 25%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라이브 방송 ‘해피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외 네이버와 카카오, 위메프 등 다양한 채널에서 가정의달 홀케이크 프로모션이 예정돼 있다.
또한 5월1일부터 15일까지 파스쿠찌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로 홀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7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SKT VIP 고객은 5월 한달 간 ‘VIP PICK’ 전용 혜택을 통해 홀케이크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정의 달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파스쿠찌가 선보이는 달콤한 케이크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