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ASTRO)가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블루 플레임’(BLUE FLAME)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아스트로는 17일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블루 플레임’을 포함한 총 5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소속사는 “먼저, 타이틀곡은 국내외 유명 작곡가진들이 작곡에 참여, 레게와 뭄바톤 리듬이 그루브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영상 속 들려오는 ‘너에게 날 던져, like blue flame’에서 알 수 있듯 푸른 불꽃처럼 적극적인 사랑을 고백하는 가사가 세련되고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전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라틴 리듬을 기반으로 한 중독성 있는 팝 댄스 곡 ‘Go&Stop’(고앤스탑),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베이스와 청량한 보컬로 설렘을 자아내는 퓨처 팝 ‘다야(All About You)’, 계절의 분위기가 녹아든 서정적인 팝 댄스 곡 ‘찬바람 불 때면’(When The Wind Blows), 피아노 선율과 함께 소중한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팝 발라드 곡 ‘유어 마이 월드’(You’re my world)까지, 아스트로의 매력적인 음색을 담은 총 5곡이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블루 플레임’의 음원을 발매, 같은 날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