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전국 5시 도시를 순회하며 개최한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사운드 오브 로스트아크(SOUND OF LOST ARK)'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3일 밝혔다. '사운드 오브 로스트아크'는 지난 4월 5일부터 6월 1일까지 서울, 대전, 부산, 대구, 광주 등 5개 도시를 돌며 개최된 OST 콘서트다. '한국 대중문화예술상'을 수상한 기타리스트 '정성하'와 뉴욕, 러시아, 불가리아 등 국제 콩쿠르에서 1등을 수상한 피아니스트 '윤아인'이 메인 연주자로 무대에 올라 로스트아크의 명곡을 새롭게 해석했다. 모험가들은 아름다운 연주뿐 만 아니라 소장용으로 만들어진 프로그램 북과 포스터, 공연 티켓, 장패드 등 다양한 관람객 전용 한정 굿즈에도 호평을 보냈다. 이에 더해 스마일게이트는 연주자 캐릭터와 게임 배경을 활용한 포토존을 마련해 현장을 찾은 모험가들이 추억은 남길수 있도록 했다.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진행된 이번 관람 티켓의 예매는 총 5번의 예매 모두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콘서트 기간 동안에는 약 6000여 명의 모험가들이 현장을 찾아 새로운 추억을 만들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로스트아크 모험가분들께 게임을 즐기며 감상했던 OST를 라이브로 들으며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모험가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5개 도시 공연 전석 매진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6.03 17:12 의견 0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전국 5시 도시를 순회하며 개최한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사운드 오브 로스트아크(SOUND OF LOST ARK)'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3일 밝혔다.

'사운드 오브 로스트아크'는 지난 4월 5일부터 6월 1일까지 서울, 대전, 부산, 대구, 광주 등 5개 도시를 돌며 개최된 OST 콘서트다. '한국 대중문화예술상'을 수상한 기타리스트 '정성하'와 뉴욕, 러시아, 불가리아 등 국제 콩쿠르에서 1등을 수상한 피아니스트 '윤아인'이 메인 연주자로 무대에 올라 로스트아크의 명곡을 새롭게 해석했다.

모험가들은 아름다운 연주뿐 만 아니라 소장용으로 만들어진 프로그램 북과 포스터, 공연 티켓, 장패드 등 다양한 관람객 전용 한정 굿즈에도 호평을 보냈다. 이에 더해 스마일게이트는 연주자 캐릭터와 게임 배경을 활용한 포토존을 마련해 현장을 찾은 모험가들이 추억은 남길수 있도록 했다.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진행된 이번 관람 티켓의 예매는 총 5번의 예매 모두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콘서트 기간 동안에는 약 6000여 명의 모험가들이 현장을 찾아 새로운 추억을 만들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로스트아크 모험가분들께 게임을 즐기며 감상했던 OST를 라이브로 들으며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모험가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