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워홈 아워홈이 프리미엄 일식 레스토랑 사보텐 간편식(RMR) ‘메밀소바’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워홈은 최근 외식물가 상승으로 간편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외식전문점 수준 프리미엄 제품을 집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RMR 카테고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을 겨냥해 메밀을 활용한 면 메뉴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아워홈 사보텐 RMR 제품 ‘메밀소바’는 사보텐 정통 방식으로 숙성한 가쓰오부시를 넣은 비법 소스를 활용한 풍미와 감칠맛이 특징이다. 메밀 100%인 볶은 메밀가루도 들어가 깊은 맛을 낸다. 갈은 무, 고추냉이, 파 후레이크가 후첨 토핑으로 별도 동봉됐다. 취향에 따라 돈가스, 새우튀김 등 다양한 튀김류를 곁들이거나 고추냉이를 넣어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아워홈몰 또는 아워홈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에 지친 입맛을 살리기 위해 프리미엄 레스토랑 사보텐의 시원한 메밀소바 간편식을 준비했다”며 “높아지는 외식물가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고품질 간편식을 선보이는 만큼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워홈, 일식 레스토랑 사보텐 ‘메밀소바’ 간편식으로 출시

간편식 수요 증가에 RMR 라인업 강화…여름 겨냥 메밀 활용 면 메뉴 선봬
사보텐 비법 소스·볶은 메밀가루 특징…고추냉이 등 후첨 토핑 별도 구성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6.21 11:35 의견 0
사진=아워홈

아워홈이 프리미엄 일식 레스토랑 사보텐 간편식(RMR) ‘메밀소바’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워홈은 최근 외식물가 상승으로 간편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외식전문점 수준 프리미엄 제품을 집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RMR 카테고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을 겨냥해 메밀을 활용한 면 메뉴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아워홈 사보텐 RMR 제품 ‘메밀소바’는 사보텐 정통 방식으로 숙성한 가쓰오부시를 넣은 비법 소스를 활용한 풍미와 감칠맛이 특징이다. 메밀 100%인 볶은 메밀가루도 들어가 깊은 맛을 낸다. 갈은 무, 고추냉이, 파 후레이크가 후첨 토핑으로 별도 동봉됐다.

취향에 따라 돈가스, 새우튀김 등 다양한 튀김류를 곁들이거나 고추냉이를 넣어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아워홈몰 또는 아워홈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에 지친 입맛을 살리기 위해 프리미엄 레스토랑 사보텐의 시원한 메밀소바 간편식을 준비했다”며 “높아지는 외식물가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고품질 간편식을 선보이는 만큼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