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겐다즈)
하겐다즈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갤럭시 버즈3·버즈3 프로 전용 ‘하겐다즈 미니컵 케이스’ 3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하겐다즈는 보다 다양한 카테고리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결정하고 버즈3·버즈3 프로 전용 케이스를 제작했다.
하겐다즈 미니컵 케이스는 ▲갤럭시 버즈3 ▲갤럭시 버즈3 프로에 호환 가능한 제품으로 하겐다즈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바닐라 ▲딸기 ▲벨지안 초콜릿 등 3종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실제 하겐다즈 미니컵과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아이스크림에 동봉된 우드스푼을 키링으로 구현하는 등 브랜드 고유 프리미엄 헤리티지를 제품에 녹여낸 점이 특징이다. 케이스를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힌지 구조’를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갤럭시 버즈3·버즈3 프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겐다즈 미니컵 케이스를 비롯해 버즈 액세서리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원 상당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기간 내 사용 후기를 인증한 구매자에게는 하겐다즈 바닐라 미니컵 케이스, 하겐다즈 미니컵 기프티콘 등 상품을 증정한다. 그 외 하겐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이번 협업 케이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겐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아이스크림을 넘어 다양한 카테고리의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삼성전자와 협업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기회를 모색해 하겐다즈의 프리미엄 가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