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광고모델로 발탁한 축구선수 김민재 선수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경기 출전에 앞서 스스로를 돌아보며 재충전을 하는 시간이 더 큰 도약과 폭발적인 에너지로 돌아온다는 점을 표현했다.
차분히 본인을 되돌아보는 휴식시간부터 필드 위에서 파워풀한 힘을 쏟아내는 순간까지 김민재 선수의 다양한 순간을 영상에 담아내며 진심으로 축구를 대하는 자세와 공을 찰 때 가장 행복해하는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김민재 선수는 축구공을 바라보며 고도의 집중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광고 현장에서 만난 배우들과 스스럼없이 이야기를 나누며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우월한 피지컬로 선보이는 슈팅 자세와 공중볼 경합은 실제 경기를 방불케 했으며, 현장의 스태프들도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김민재 선수의 파워풀함과 파워에이드의 강렬한 이미지가 시너지를 내며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라는 브랜드 메시지가 잘 표현된 것 같다”며, “매일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파워에이드가 활력과 파워를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한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김민재 선수 편 디지털 광고 영상은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