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가 출시 4년6개월 만에 누적 매출 5000억 원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하이뮨은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단백질 섭취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 확대를 이끌며 단백질 제품 시장을 넓혀왔다. 이를 기반으로 하이뮨은 지속적인 제품 리뉴얼과 라인업 확장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 선택폭을 넓혔다. 이는 매출 성과로 이어졌다. 하이뮨은 출시 첫해에만 3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2021년에는 누적 매출 1300억원을 달성하며 단백질 시장 1위 브랜드 자리에 올랐다. 이어 2022년에 누적 매출액을 3000억원, 2023년에 4000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는 5000억원을 돌파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의 성과는 우리 기업과 제품을 믿고 사랑해 준 소비자 덕분”이라며 “산양유 단백질 기반 제품 개발 노하우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누적 매출 5000억원 돌파

2020년 출시 이후 4년6개월만…단백질 시장 확대 견인

김성준 기자 승인 2024.10.21 08:26 의견 0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가 출시 4년6개월 만에 누적 매출 5000억 원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하이뮨은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단백질 섭취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 확대를 이끌며 단백질 제품 시장을 넓혀왔다. 이를 기반으로 하이뮨은 지속적인 제품 리뉴얼과 라인업 확장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 선택폭을 넓혔다.

이는 매출 성과로 이어졌다. 하이뮨은 출시 첫해에만 3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2021년에는 누적 매출 1300억원을 달성하며 단백질 시장 1위 브랜드 자리에 올랐다. 이어 2022년에 누적 매출액을 3000억원, 2023년에 4000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는 5000억원을 돌파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의 성과는 우리 기업과 제품을 믿고 사랑해 준 소비자 덕분”이라며 “산양유 단백질 기반 제품 개발 노하우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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