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1번가.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이 고물가 속 가성비 높은 상품에 고객들이 몰리며 완판 행렬을 잇는 등 행사 초반부터 인기몰이 중이다라고 5일 밝혔다. 20% 할인해 판매한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e쿠폰은 행사 첫 날 하루에만 6만장 이상, 지난 4일까지 누적 10만장 이상 팔리며 완판됐다. ▲45% 저렴한 ‘버거킹’ e쿠폰이 4만장 이상 ▲파리바게뜨 모바일 금액권 5만원권과 ▲신지모루 스마트폰 케이스가 1만개 이상 판매됐다. 높은 할인율을 앞세운 ▲웨이브(Wavve) 12개월 이용권 ▲주연테크 게이밍 컴퓨터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등 지난 4일까지 누적 거래액 1억원을 넘은 상품은 110개를 돌파했다. 한정된 시간에 판매하는 할인 상품에는 이커머스 고객들 ‘오픈런’이 이어졌다. 매일 오전 10시, 단 10분간 엄선된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10분 러시’는 신기록을 쏟아내고 있다. 행사 첫 날 파격적 할인가로 선보인 ‘세라젬 S급 리퍼(V7 마스터)’는 10분 만에 1억원 가까이 판매돼 ‘10분 러시’ 론칭 이래 최고 거래액을 기록했다. 이날 총 5개 상품으로 진행된 ‘10분 러시’에서는 1분에 평균 2050만원, 10분만에 총 2억500만원어치가 판매됐다. ‘타임딜’ 상품 역시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닌텐도 스위치 OLED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등이 완판되며 평소 대비 할인 금액이 큰 가전·디지털 제품이 강세를 보였다. 알뜰 쇼핑족들이 몰리며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아메리카노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잘풀리는집 도톰3겹 순수 화장지와 같이 식품, 헬스, 리빙 등 생필품들도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점심시간을 겨냥해 오전 11시부터 4시간만 운영되는 e쿠폰 전용 할인딜인 ‘런치박스딜’도 인기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판매된 ▲버거킹 불고기와퍼주니어 ▲피자마루 이탈리안치즈피자 ▲파리바게뜨 샌드위치는 3일 연속 제한 시간 내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패밀리 멤버들과 구매 목표 달성 시 모든 멤버가 함께 ‘11페이 포인트’로 보상 받는 새로운 형태 무료 멤버십 ‘패밀리플러스’도 오픈한지 4일만에 약 10만명이 가입하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남은 ‘2024 그랜드 십일절’ 기간에도 할인 판매가 쏟아진다. ▲5일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키친핏 냉장고 ▲6일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9 프로 11번가 패키지 ▲6일 포칼 뉴 유토피아 헤드폰 등 엄선된 디지털 상품들을 선보인다. 할인 혜택으로 무장한 식음료 e쿠폰도 출격 준비중이다. 오는 7일에는 투썸플레이스 11월 신제품 ‘화이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등이 15% 할인가로 판매되며, 메가MGC커피 겨울 신메뉴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 등도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오는 8일에는 파격적인 제품 구성이 돋보이는 피자헛 11월 신메뉴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등 신상 먹거리들 릴레이 할인이 계속된다. 방송 시간 동안 알찬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LIVE11’도 남은 행사 기간 동안 ▲5일 오후 9시 세라젬 ▲6일 오후 8시 멕시카나 치킨 ▲9일 오후 6시 로보락 ▲11일 오전 11시 괌 자유여행 등 라이브 방송을 편성해 고객들 시선을 사로잡는다. 11번가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2024 십일절’에서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행사에 참여했던 브랜드들을 모두 모아 강력해진 혜택으로 연중 최대 쇼핑축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11번가, ‘2024 그랜드 십일절’ 알뜰족 '오픈런'…"가성비 상품 완판"

‘메가MGC커피’ e쿠폰 10만장 완판…4일까지 누적거래액 1억원 이상 상품 110개
‘세라젬 S급 리퍼’ 10분만에 1억원 가까이 팔리며 신기록 경신

전지현 승인 2024.11.05 09:32 의견 0
사진=11번가.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이 고물가 속 가성비 높은 상품에 고객들이 몰리며 완판 행렬을 잇는 등 행사 초반부터 인기몰이 중이다라고 5일 밝혔다. 20% 할인해 판매한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e쿠폰은 행사 첫 날 하루에만 6만장 이상, 지난 4일까지 누적 10만장 이상 팔리며 완판됐다. ▲45% 저렴한 ‘버거킹’ e쿠폰이 4만장 이상 ▲파리바게뜨 모바일 금액권 5만원권과 ▲신지모루 스마트폰 케이스가 1만개 이상 판매됐다.

높은 할인율을 앞세운 ▲웨이브(Wavve) 12개월 이용권 ▲주연테크 게이밍 컴퓨터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등 지난 4일까지 누적 거래액 1억원을 넘은 상품은 110개를 돌파했다. 한정된 시간에 판매하는 할인 상품에는 이커머스 고객들 ‘오픈런’이 이어졌다. 매일 오전 10시, 단 10분간 엄선된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10분 러시’는 신기록을 쏟아내고 있다. 행사 첫 날 파격적 할인가로 선보인 ‘세라젬 S급 리퍼(V7 마스터)’는 10분 만에 1억원 가까이 판매돼 ‘10분 러시’ 론칭 이래 최고 거래액을 기록했다.

이날 총 5개 상품으로 진행된 ‘10분 러시’에서는 1분에 평균 2050만원, 10분만에 총 2억500만원어치가 판매됐다. ‘타임딜’ 상품 역시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닌텐도 스위치 OLED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등이 완판되며 평소 대비 할인 금액이 큰 가전·디지털 제품이 강세를 보였다. 알뜰 쇼핑족들이 몰리며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아메리카노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잘풀리는집 도톰3겹 순수 화장지와 같이 식품, 헬스, 리빙 등 생필품들도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점심시간을 겨냥해 오전 11시부터 4시간만 운영되는 e쿠폰 전용 할인딜인 ‘런치박스딜’도 인기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판매된 ▲버거킹 불고기와퍼주니어 ▲피자마루 이탈리안치즈피자 ▲파리바게뜨 샌드위치는 3일 연속 제한 시간 내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패밀리 멤버들과 구매 목표 달성 시 모든 멤버가 함께 ‘11페이 포인트’로 보상 받는 새로운 형태 무료 멤버십 ‘패밀리플러스’도 오픈한지 4일만에 약 10만명이 가입하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남은 ‘2024 그랜드 십일절’ 기간에도 할인 판매가 쏟아진다. ▲5일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키친핏 냉장고 ▲6일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9 프로 11번가 패키지 ▲6일 포칼 뉴 유토피아 헤드폰 등 엄선된 디지털 상품들을 선보인다. 할인 혜택으로 무장한 식음료 e쿠폰도 출격 준비중이다. 오는 7일에는 투썸플레이스 11월 신제품 ‘화이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등이 15% 할인가로 판매되며, 메가MGC커피 겨울 신메뉴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 등도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오는 8일에는 파격적인 제품 구성이 돋보이는 피자헛 11월 신메뉴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등 신상 먹거리들 릴레이 할인이 계속된다. 방송 시간 동안 알찬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LIVE11’도 남은 행사 기간 동안 ▲5일 오후 9시 세라젬 ▲6일 오후 8시 멕시카나 치킨 ▲9일 오후 6시 로보락 ▲11일 오전 11시 괌 자유여행 등 라이브 방송을 편성해 고객들 시선을 사로잡는다.

11번가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2024 십일절’에서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행사에 참여했던 브랜드들을 모두 모아 강력해진 혜택으로 연중 최대 쇼핑축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