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는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에 영업점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 및 영업 환경 개선을 위한 B2B 미디어 서비스인 'B tv 온애드'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를 위해 SK브로드밴드와 신협은 지난 5일 서울 중구 SK남산그린빌딩에서 '신협 사내방송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SK브로드밴드는 전국 신협 영업점에 신협 홍보 콘텐츠를 원격 송출할 수 있는 'B tv 온애드'를 설치한다. 'B tv 온애드'는 동영상, 이미지, 텍스트 등 콘텐츠를 TV화면에 자유롭게 노출할 수 있는 서비스다. 2024년 말까지 설치를 완료하고 2025년부터 본격 운영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온애드' 도입으로 신협의 정책 정보와 소식, 금융 상품·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안내하여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품질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신협은 'B tv 온애드'에 신협뉴스, TV광고, 어부바 캐릭터 콘텐츠 등 신협 공식 유튜브 콘텐츠도 노출하여 영업점 방문 고객 대상 홍보 효과를 강화할 계획이다.
금상호 SK브로드밴드 B2B기획 담당은 "'B tv 온애드'는 신협 영업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효과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앞으로 신협과 당사가 보유한 다양한 솔루션 협력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