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이드플레이) 소셜 카지노 시장 진출 7년 차를 맞이한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가 올해 해외 사업 성장과 전망을 6일 밝혔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올해 3분기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매출 500억 원을 달성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올해 글로벌 사업이 매출, 이익 등 전부문에서 레벨업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위메이드플레이의 글로벌 사업은 북미, 유럽에 주력한 소셜 카지노 부문의 약진이 배경이다. 웹(HTML5) 기반 ‘슬롯 메이트’와 앱 기반 ‘라이트닝 슬롯’ 등이 주축이 된 소셜 카지노 서비스는 올해 3분기까지 440억 원의 매출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12% 성장하며 글로벌 사업 중 두드러진 성장세가 집계됐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소셜 카지노 부문 성장에 대해 북미, 유럽지역 공략 성공과 인수, 합병 정책의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2019년 링스게임즈 인수, 합병을 통한 글로벌 최상위 수준의 알고리즘 도입, 2022년 동종 개발사 플라이셔 인수로 ‘라이트닝 슬롯’ 등 앱 기반 게임으로 영역을 확장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해외 소셜 카지노 개발, 서비스를 총괄하는 임상범 플레이링스 대표는 “2018년 ‘슬롯 메이트’로 진출한 글로벌 소셜 카지노 시장의 4분기는 가장 경쟁이 치열한 시즌이지만 강세를 보여온 만큼 실적과 점유율 확대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위메이드플레이 “소셜카지노 사업, 3분기까지 매출 500억원”

백민재 기자 승인 2024.11.06 10:30 의견 0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소셜 카지노 시장 진출 7년 차를 맞이한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가 올해 해외 사업 성장과 전망을 6일 밝혔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올해 3분기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매출 500억 원을 달성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올해 글로벌 사업이 매출, 이익 등 전부문에서 레벨업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위메이드플레이의 글로벌 사업은 북미, 유럽에 주력한 소셜 카지노 부문의 약진이 배경이다. 웹(HTML5) 기반 ‘슬롯 메이트’와 앱 기반 ‘라이트닝 슬롯’ 등이 주축이 된 소셜 카지노 서비스는 올해 3분기까지 440억 원의 매출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12% 성장하며 글로벌 사업 중 두드러진 성장세가 집계됐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소셜 카지노 부문 성장에 대해 북미, 유럽지역 공략 성공과 인수, 합병 정책의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2019년 링스게임즈 인수, 합병을 통한 글로벌 최상위 수준의 알고리즘 도입, 2022년 동종 개발사 플라이셔 인수로 ‘라이트닝 슬롯’ 등 앱 기반 게임으로 영역을 확장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해외 소셜 카지노 개발, 서비스를 총괄하는 임상범 플레이링스 대표는 “2018년 ‘슬롯 메이트’로 진출한 글로벌 소셜 카지노 시장의 4분기는 가장 경쟁이 치열한 시즌이지만 강세를 보여온 만큼 실적과 점유율 확대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