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지난 8일 자사 사회공헌 활동인 '같이가요! 서울여행'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같이가요! 서울여행'은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노랑풍선 자산을 활용해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활동에는 노랑풍선과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 ㈜hy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참여했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사회적 배려 대상 12가정(총 29명) 참가자와 봉사단 등 총 41명은 ‘노랑풍선시티버스’에 탑승해 서울 투어를 진행했으며,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서울스카이 전망대와 아쿠아리움 등을 둘러보며 프로그램을 함께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hy 임직원들과 함께 이런 뜻 깊은 행사를 함께하게 돼 영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당사는 여행 가치를 통해 모두가 행복을 나누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지난 2012년부터 ▲보육원 봉사활동 ▲연탄배달 ▲사랑의 밥차 지원 ▲여성 청소년 위생용품 기부 ▲안전한 통학로 조성 지원사업 등 활동을 지속해 왔으며,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해외여행 지원 사업인 ‘노랑풍선 꿈 만들기’, 노랑풍선시티버스를 타고 서울 여행을 하는 ‘같이가요! 서울여행’, 국내여행 지원 사업인 ‘노랑 비전트립’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획 및 진행하고 있다.

노랑풍선, '같이가요! 서울여행' 사회공헌 활동 진행

8일, 함께하는 사랑밭·hy와 공동 진행…총 41여명 참여

전지현 승인 2024.11.11 09:50 의견 0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지난 8일 자사 사회공헌 활동인 '같이가요! 서울여행'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같이가요! 서울여행'은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노랑풍선 자산을 활용해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활동에는 노랑풍선과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 ㈜hy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참여했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사회적 배려 대상 12가정(총 29명) 참가자와 봉사단 등 총 41명은 ‘노랑풍선시티버스’에 탑승해 서울 투어를 진행했으며,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서울스카이 전망대와 아쿠아리움 등을 둘러보며 프로그램을 함께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hy 임직원들과 함께 이런 뜻 깊은 행사를 함께하게 돼 영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당사는 여행 가치를 통해 모두가 행복을 나누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지난 2012년부터 ▲보육원 봉사활동 ▲연탄배달 ▲사랑의 밥차 지원 ▲여성 청소년 위생용품 기부 ▲안전한 통학로 조성 지원사업 등 활동을 지속해 왔으며,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해외여행 지원 사업인 ‘노랑풍선 꿈 만들기’, 노랑풍선시티버스를 타고 서울 여행을 하는 ‘같이가요! 서울여행’, 국내여행 지원 사업인 ‘노랑 비전트립’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획 및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