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글로벌 아티스트 인기 투표에서 또다시 우승했다.
(자료=아이도키)
K팝 아이돌 투표 앱 아이도키(iDOKI)는 ‘남자 개인 랭킹 7월 투표’에서 지민이 총 131만 7964표를 획득해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로써 지민은 해당 투표에 첫 참가 이후 4개월 연속 우승을 거머쥐었다. 보상으로 지민은 9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일본 도쿄 하라주쿠 체인지 비전(Harajuku Change Vision) 광고를 얻게 됐다.
(자료=빅히트 뮤직)
또한 지난주 ‘아이모먼트(iMoment)’에 지민의 사진이 1000개가 넘는 하트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아이모먼트’는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아티스트별로 일주일 동안 커뮤니티에 업로드된 게시물 가운데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사진을 앱 첫 화면에 특별 노출하는 투표다. 지민은 벌써 18주째 1위를 차지해 무적의 팬덤 화력을 과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은 ‘희망 배달부 투표’에서 팬들의 압도적 지지를 받으며 ‘9월의 희망 배달부’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는 아이도키에서 진행하는 ‘기부달성형 투표’로, 해당 기간 동안 10만 표 이상 하트를 받은 아티스트의 이름으로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전 세계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기부를 진행하고 기부확인서를 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