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다음달 5일까지 ‘스마일 도넛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022년부터 시작된 스마일 도넛 챌린지는 소비자에게 일상 속 달달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활용해 ‘스마일’을 만든 후 자신이 만든 스마일 도넛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스마일도넛챌린지 #스도챌 #크리스피크림도넛)를 작성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업로드 시 크리스피크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가 필요하며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총 1937명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 설립연도(1937년)에 맞춰 특별함을 더했다. ▲실물 도넛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20돈, 1명)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룸 숙박권(2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모바일 교환권(80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 모바일 교환권(1854명) 등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스피크림 도넛 인스타그램 채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결과는 내달 27일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발표된다. 롯데GRS 관계자는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함께 일상 속에서 미소 지을 수 있는 스마일 도넛 챌린지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며 참여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제3회 스마일 도넛 챌린지 진행

인스타그램에 도넛 활용 스마일 사진과 해시태그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
총 1937명에게 24K 골드 20돈 도넛, 시그니엘 숙박권 등 선물 제공

김성준 기자 승인 2024.11.15 09:41 의견 0
(사진=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다음달 5일까지 ‘스마일 도넛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022년부터 시작된 스마일 도넛 챌린지는 소비자에게 일상 속 달달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활용해 ‘스마일’을 만든 후 자신이 만든 스마일 도넛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스마일도넛챌린지 #스도챌 #크리스피크림도넛)를 작성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업로드 시 크리스피크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가 필요하며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총 1937명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 설립연도(1937년)에 맞춰 특별함을 더했다. ▲실물 도넛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20돈, 1명)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룸 숙박권(2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모바일 교환권(80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 모바일 교환권(1854명) 등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스피크림 도넛 인스타그램 채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결과는 내달 27일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발표된다.

롯데GRS 관계자는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함께 일상 속에서 미소 지을 수 있는 스마일 도넛 챌린지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며 참여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