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가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한 특별 생방송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는 이준희 겜프스엔 대표를 포함한 스토리 담당자, 캐릭터 원화가 등이 참여했다. 또 전투기획, 3D, 사운드, 프로그램 등 다양한 팀의 주요 개발진도 등장해 자리를 빛냈다.
먼저 '브라운더스트2'의 1.5주년을 기념한 새로운 굿즈가 공개됐다. 개발진은 '코드네임 S 세헤라자드 피규어'와 '마우스 패드' 등 '브라운더스트2'만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였다.
이어 2024 겨울 이밴트팩 '메모리스 엣지'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1월 16일까지 4주간 운영되며, 사이버 펑크 세계관을 바탕으로 최첨단 도시 '판도라 시티'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로엔'과 '모르페아'가 등장한다.
같은 기간 운영되는 시즌 이벤트 '굿바이 프리덤'은 겨울 이벤트팩 이전의 이야기를 다룬다. '레비아'와 '루벤시아'가 도심 속 문제를 해결하던 중 '버크'의 등장으로 겪게 되는 위기를 담았다.
또 식당을 경영하는 신규 콘텐츠 '글루피 다이너' 업데이트 소식도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이 콘텐츠는 캐릭터간 특별한 상호작용을 지원한다. 일본어 풀더빙 적용, 컷씬 수정, 길드레이드 개편 등 이용자 니즈를 반영한 업데이트도 이뤄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