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릴리스게임즈) 릴리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파라이트 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오픈필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이 애플 앱스토어 '올해의 iPhone 게임'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애플은 매년 뛰어난 사용자 경험과 디자인, 혁신을 선사한 최고의 앱과 게임을 선정하는 앱스토어 어워드를 개최한다. 올해 '2024 앱스토어 어워드'는 12개 부문 45종의 앱 및 게임이 최종 후보로 선정된 바 있다. 이 중 게임 앱 분야에서는 'AFK: 새로운 여정'이 한국을 포함한 여러 지역에서 '올해의 iPhone 게임'으로 최종 선정됐다. 애플은 '2024 앱스토어 어워드' 게임 분야 후보군을 발표하면서 'AFK: 새로운 여정'은 강렬한 전투 퍼포먼스와 매혹적인 판타지 세계관이 잘 구축된 게임 앱이라고 평가했다. 릴리스게임즈 관계자는 "'AFK: 새로운 여정'이 '올해의 iPhone 게임’이라는 큰 결실을 맺어 매우 기쁘다"며 "2025년에도 흥미를 이끌 업데이트와 이벤트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로 유저들에게 화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AFK: 새로운 여정', 애플스토어 '올해의 아이폰 게임' 선정

김태현 기자 승인 2024.12.12 11:29 의견 0
(사진=릴리스게임즈)

릴리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파라이트 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오픈필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이 애플 앱스토어 '올해의 iPhone 게임'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애플은 매년 뛰어난 사용자 경험과 디자인, 혁신을 선사한 최고의 앱과 게임을 선정하는 앱스토어 어워드를 개최한다. 올해 '2024 앱스토어 어워드'는 12개 부문 45종의 앱 및 게임이 최종 후보로 선정된 바 있다.

이 중 게임 앱 분야에서는 'AFK: 새로운 여정'이 한국을 포함한 여러 지역에서 '올해의 iPhone 게임'으로 최종 선정됐다.

애플은 '2024 앱스토어 어워드' 게임 분야 후보군을 발표하면서 'AFK: 새로운 여정'은 강렬한 전투 퍼포먼스와 매혹적인 판타지 세계관이 잘 구축된 게임 앱이라고 평가했다.

릴리스게임즈 관계자는 "'AFK: 새로운 여정'이 '올해의 iPhone 게임’이라는 큰 결실을 맺어 매우 기쁘다"며 "2025년에도 흥미를 이끌 업데이트와 이벤트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로 유저들에게 화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