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에서 '2024 연말 특집관'을 즐기는 모습. (사진=KT)
KT(대표이사 김영섭)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을 맞아 지니 TV 이용자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2024년 인기 콘텐츠를 엄선해 특집관을 마련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연다. 또 연휴를 맞아 '몰아보기'를 할 수 있도록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지니 TV는 현재 극장 상영 중인 영화를 구매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베테랑2', '아마존 활명수', '보통의 가족' 등 '지니의 선물 꾸러미' 메뉴에 담긴 최신영화 11편 중 1편 이상을 구매한 이용자가 이벤트 참여 대상이다.
또 KT는 영화, 드라마, 예능·교양, 키즈, 해외 드라마 시리즈, 뮤직 등 장르별로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위 30편을 엄선해 '2024 연말 결산' 특집관을 편성했다.
해당 특집관에서 영화는 '파묘', '범죄도시4', '서울의 봄', 드라마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 '눈물의 여왕', '선재 업고 튀어', 예능·교양은 '나혼자 산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런닝맨' 등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디즈니 영화들과 해리포터 시리즈를 담은 특집관이 열린다.
'매지컬 디즈니' 특집관은 '더 마블스', '위시', '인사이드 아웃2' 등 신작부터 '겨울왕국2', '곰돌이 푸 다시만나 행복해', '인어공주(2023)' 등 명작을 비롯한 연말 분위기 가득한 영화들을 포함해 총 111편의 볼거리를 한데 모았다.
'메리크리스마스, 해리!' 특집관에서는 해리포터 영화 전 시리즈와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 시리즈를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감상할 수 있다. 두 특집관은 오는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최광철 KT IPTV 사업본부장(상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거실 TV 앞에 모여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OTT와 유튜브는 물론, 최신영화부터 오리지널, 키즈 애니까지 모든 볼거리를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미디어 포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