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오는 2월2일까지 ‘홀리데이 힐링 페스타(Holiday Healing Festa)’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은 연휴 기간 교외 나들이를 나선 고객부터 고향을 오가는 길에 방문하는 고객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힐링’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부터 전통 민속놀이 체험까지 이색 명절 콘텐츠를 가득 선보인다. 신세계사이먼은 전점에서 럭셔리·컨템포러리·스포츠·아웃도어·키즈 등 다양한 장르에서 입점 브랜드별로 아울렛 판매가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한다. 나를 위한 선물부터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까지 챙길 수 있는 ‘힐링’ 테마 팝업스토어도 만날 수 있다. 여주·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는 2월5일까지 ‘코지마 메가 리퍼샵’을 열고, 안마의자부터 소형 마사지기까지 대표 라인 리퍼 제품을 최고 60% 할인 판매한다. 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는 2월2일까지 ‘풀리오’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전점에서는 윷놀이, 제기차기, 딱지치기, 투호 던지기 등 온 가족이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는 29일과 30일 오후 사물놀이 공연을 펼치며, 24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플리마켓을 열고 한과, 약과, 달고나 등 전통 간식도 판매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놀이시설(회전목마, 미니트레인) 무료 이용 쿠폰을 선착순 증정하고,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29일과 30일 오후 선착순으로 명절 다과를 선물한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명절 선물도 준비했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점별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자주(JAJU) 디퓨저를 선착순 증정한다. 25일 여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삼성화재와 함께 고객들 귀성길 안전운전을 위해 타이어 공기압 점검, 와이퍼 교체, 소모품 교체 등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긴 연휴 아울렛으로 나들이를 나서는 고객에게 ‘힐링’을 선사하고자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브랜드별 쇼핑 혜택부터 명절 특별 선물까지 설 분위기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홀리데이 힐링 페스타’ 개최

2월2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동시 개최
코지마 메가 리퍼샵, 풀리오 팝업스토어 열고 인기 상품 할인 판매

전지현 승인 2025.01.23 10:02 의견 0
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오는 2월2일까지 ‘홀리데이 힐링 페스타(Holiday Healing Festa)’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은 연휴 기간 교외 나들이를 나선 고객부터 고향을 오가는 길에 방문하는 고객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힐링’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부터 전통 민속놀이 체험까지 이색 명절 콘텐츠를 가득 선보인다.

신세계사이먼은 전점에서 럭셔리·컨템포러리·스포츠·아웃도어·키즈 등 다양한 장르에서 입점 브랜드별로 아울렛 판매가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한다. 나를 위한 선물부터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까지 챙길 수 있는 ‘힐링’ 테마 팝업스토어도 만날 수 있다. 여주·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는 2월5일까지 ‘코지마 메가 리퍼샵’을 열고, 안마의자부터 소형 마사지기까지 대표 라인 리퍼 제품을 최고 60% 할인 판매한다. 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는 2월2일까지 ‘풀리오’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전점에서는 윷놀이, 제기차기, 딱지치기, 투호 던지기 등 온 가족이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는 29일과 30일 오후 사물놀이 공연을 펼치며, 24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플리마켓을 열고 한과, 약과, 달고나 등 전통 간식도 판매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놀이시설(회전목마, 미니트레인) 무료 이용 쿠폰을 선착순 증정하고,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29일과 30일 오후 선착순으로 명절 다과를 선물한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명절 선물도 준비했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점별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자주(JAJU) 디퓨저를 선착순 증정한다. 25일 여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삼성화재와 함께 고객들 귀성길 안전운전을 위해 타이어 공기압 점검, 와이퍼 교체, 소모품 교체 등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긴 연휴 아울렛으로 나들이를 나서는 고객에게 ‘힐링’을 선사하고자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브랜드별 쇼핑 혜택부터 명절 특별 선물까지 설 분위기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