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랭키닷컴 ‘1월 4주차’ 결혼정보·중매 분야의 주간 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
랭키닷컴은 PC와 모바일 패널 이용자들의 인터넷 사용 패턴을 분석해 각 산업군의 순위를 조사하는 사이트다. 분야별 주간 순위는 최근 12주간 랭키툴바를 이용한 패널 6만 명의 인터넷 사용정보를 User Session Visit 기준으로 매주 공개하고 있다.
순위가 적용된 기간은 지난 1월 26일부터 2월 1일까지로, 일 평균 가연 페이지 방문자 수는 6만4963명으로 확인됐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자사에서 성혼한 회원들을 위해 회원 전용 웨딩카 서비스를 시작하기로 했다. 차종은 롤스로이스 모터카 중 팬텀, 고스트로 각종 옵션을 포함해 각 11억, 7억에 달하는 최고급 차량이다. 해당 서비스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오는 4월 첫째 주말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가연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기 연애프로그램 ‘나는 솔로’ 출연자와의 상담, 연인일 때와 부부일 때의 모습을 흥미롭게 비교한 스케치코미디 ‘연애vs결혼’ 등을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다. 홈페이지에서도 실제 성혼회원 후기, 데이트코스 추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다룬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상담 예약은 대표 전화와 네이버 플레이스, 카카오톡 오픈채팅 등으로 가능하다. 직장인들을 위해 평일부터 주말까지 방문이 가능하도록 하며, 당일 예약 방문 시스템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