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알비스', 어린이 불소 치약 출시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키즈 케어 브랜드 ‘알비스’(albis)에서 대표적인 충치 원인균인 ‘뮤탄스균’과 아이들의 충치를 더 심하게 만드는 ‘알비칸스균’의 복합 억제는 물론 불소를 함유해 충치 예방 효과를 높인 ‘어린이 불소 치약’을 출시했다. 알비스 어린이 불소 치약은 어린이 구강 내 자주 발생하는 곰팡이균인 알비칸스균이 충치 원인균인 뮤탄스균과 함께 있을 때 충치를 더 심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개발한 어린이 치약이다. 특히 치과 대학 in-vitro 시험을 통해 국내 최초로 알비칸스균과 뮤탄스균을 복합 억제해 주는 효과를 확인받았다.

알비스 어린이 불소 치약은 자연 유래 성분인 로즈마리 추출물과 후박 추출분말을 담은 ‘알비스 듀얼 케어 콤플렉스’ 독자 기술을 적용했다. 이 기술은 충치가 형성되기 전 충치 원인균이 치아에 달라붙는 바이오필름(Biofilm)의 형성을 억제해 충치의 근본적인 원인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알비스 어린이 불소 치약은 불소 성분을 함유해 영구치가 자라기 시작하는 어린이들의 본격적인 치아 관리를 도와준다. 특히 치아의 법랑질 강화 및 치아 불소막을 형성해 세균 활동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이들의 연약한 구강 환경을 위해 타르색소, 파라벤 등 12가지 우려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아이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알비스 어린이 불소 치약은 아이들의 성장 단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유치가 빠지고 영구치가 자라는 본격적인 충치 예방이 필요한 4세 이상 어린이를 위해 1000ppm의 불소를 함유한 ‘어린이 치약 라즈베리향’ △영구치가 자라 충치 집중 관리가 필요한 6세 이상 어린이를 위해 1450ppm의 고불소를 함유한 ‘일사오공 치약 블루베리향’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웅진스마트올, 데일리 복습 챌린지 ‘개념별따기 퀴즈’ 오픈

(사진=웅진그룹)

웅진씽크빅의 전과목 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이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신규 데일리 복습 챌린지 ‘개념별따기 퀴즈’를 선보인다. 개념별따기 퀴즈는 학생들이 하루 전, 1~2주 전, 3~4주 전에 배운 국어, 수학, 사회, 과학 핵심 개념을 퀴즈를 통해 매일 반복 확인하는 복습 프로그램이다. 주요 과목 핵심 개념을 가장 효율적인 주기로 재학습하여 장기 기억화하는 데 특화됐다. 학습 방식은 단순한 퀴즈 형태가 아닌 테마별 스토리가 있는 게임 형태를 취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학생들에게는 매주 새로운 스토리가 제공되며 퀴즈를 풀며 자연스럽게 미션을 해결하는 구성이다. 각 미션을 완료하면 학습자에게는 편의점 쿠폰, 치킨 기프티콘 등 다양한 실물 리워드로 교환이 가능한 ‘별’ 보상을 지급한다. 교과 개념을 익히는 과정을 즐거운 경험으로 인식하고, 학습 동기부여를 극대화하기 위한 시스템이다.

◆도미노피자, ‘도미노 자사 채널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

(사진=도미노피자)

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자사 채널 출석 체크만해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도미노 자사 채널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도미노 자사 채널 출석체크’ 이벤트는 도미노피자 앱을 비롯해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회원들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먼저 3일 출석 체크한 회원에게는 도미노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포테이토피자를 포함한 클래식피자(L) 7종 배달 8천원 할인 쿠폰을, 5회 출석 고객은 프리미엄피자(L) 배달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7번 출석을 모두 달성한 고객들에겐 도미노피자의 모든 피자(L) 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는 ‘2월은 도미노가 제철’ 캠페인을 진행, 도미노 베스트 피자인 블록버스터 4 피자를 추천하고 붉은 대게를 사용한 신규 사이드디시인 게살 크림 고로케를 출시하기도 했다.

◆더 플라자, 생일 파티 패키지 출시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호캉스와 생일 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연간 패키지 ‘해피 벌스데이(Happy Birthday)’를 출시했다. 해피 벌스데이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블랑제리 더 플라자 ‘베리 생크림 케이크’ 교환권 ▲생일 파티 소품으로 구성됐다. 베리 생크림 케이크는 블랑제리 시그니처 상품으로 100% 우유 생크림을 사용했다. 유명 유튜브 채널에서 특급호텔 케이크 평가 1등을 기록한 후 2년 새 판매량이 197% 증가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오는 11월28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오는 11월30일까지다. 가격은 30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며 무료 멤버십(웹 회원) 고객은 2월 투숙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레고랜드, 관광 취약계층 맞춤형 시설 강화 및 열린관광지 선정

레고랜드 정문에 휠체어를 탄 미니피규어 앞에서 방문객들이 장애인 편의제도 가이드를 보고 있다. (사진=레고랜드)

레고랜드 코리아(이하 레고랜드)는 장애인, 고령자, 영유아 등 관광 취약계층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여행하도록 지원하는 ‘2025 열린 관광지’에 선정, 연말까지 관련 시설을 확충하고 투자할 예정이다. 레고랜드 운영사인 멀린 엔터테인먼트는 가족형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산업을 선도하는 유럽 최대의 테마파크 기업으로 평소 관광 취약계층 접근성을 중요시 여기며 '모두가 즐거운 테마파크’가 되자는 원칙을 갖고 있다. 이에 레고랜드는 2025년 연내까지 정보안내, 시설개선, 콘텐츠, 놀이기구 시설 부문에 있어 장애인 및 이동약자 등 관광 취약 계층의 접근 환경을 개선할 예정이다.

특히 레고랜드가 지난해 4월 국내 테마파크 중 유일하게 인증을 받은 ‘공인자폐센터(CAC, Certified Autism Center)’을 필두로 자폐아동 및 발달장애인을 위한 정서적 쉼터 공간 ‘센서리 스페이스(Sensory Space)’을 조성할 계획이다. 다양한 자극에 취약한 관광약자(신경 다양성 증상, 자폐아동)도 테마파크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하고자 한 것이다. 그 외에도 촉지 및 음성종합관광안내판 설치, 무장애 보행로 정비 등 관광 취약 계층이 관광지 이용에 필요한 맞춤형 정보 전달 및 시설 개선에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출시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샛노란 유채꽃이 이른 봄을 알리는 제주에서 계절의 아름다움과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Spring Picnic)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인근이나 자연 속으로 나들이 떠날 때 휴대하기 좋은 ‘제주 피크닉 도시락’을 제공하고, 피크닉 바구니와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선착순 대여해준다. 도시락은 흑돼지 슬라이더 샌드위치, 보코치니 샐러드, 제주 녹차 케이크, 오렌지 착즙 주스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폴라로이드 카메라에는 필름 20장이 포함됐다.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을 선택해 예약할 수 있으며,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식음료 업장 및 스파 10% 할인 혜택도 포함한다. 2박 시에는 딸기 음료 2잔, 3박 시에는 바다 전망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 투숙객에 한해서는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제주 화산암 차와 다과로 구성된 ‘웰컴티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다. 1박 기준 호텔이 22만원, 리조트가 28만5000원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