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교그룹)
대교는 시니어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해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과 ‘대교 내일의 학습’ 등 시니어 학습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대교 시니어 전용 홈페이지는 시니어의 일상 속 학습과 인지 훈련을 지원하는 동시에 주요 학습 프로그램을 보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원스톱 플랫폼이다. 홈페이지에서는 두뇌 건강을 위한 토탈 솔루션 프로그램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과 시니어 통합 학습 프로그램 ‘대교 내일의 학습’ 등 대표적인 시니어 프로그램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두 프로그램의 커리큘럼과 교재 구성, 방문형·비대면형 학습 방식, 기대 효과 등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어 각 프로그램의 차별점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간편 상담 신청 기능 ▲학습 이용자들의 후기 ▲프로그램 정보를 포함한 시니어 맞춤 생활 정보 등을 제공해 시니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대교는 이번 시니어 전용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월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시니어 프로그램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 캘리그래피북, 펜, 단어카드로 구성된 ‘내일을 여는 키트’를 증정한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시니어 전용 홈페이지는 시니어 고객이 학습과 인지 관리 프로그램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니어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