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ON LA 2025 방문객들이 뚜레쥬르 부스를 찾아 즐기고 있다. (사진=CJ ENM)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지난 1일부터 3일(현지시간)까지 미국 LA에서 열린 ‘KCON LA 2025’에 성공적으로 참여하며 글로벌 브랜드 존재감을 입증했다고 5일 밝혔다. KCON LA 2025 행사장에는 K-POP과 K-컬처를 사랑하는 글로벌 팬들이 대거 몰렸으며, 뚜레쥬르의 TLJ 부스도 연일 인파로 붐비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테마로 꾸며진 생일파티 콘셉트의 TLJ 부스는 K-베이커리를 대표하는 뚜레쥬르의 위상을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TLJ 부스에서는 미국 뚜레쥬르 대표 제품인 ‘클라우드 케이크(Cloud Cake)’를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가 운영됐다. 방문객들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며 클라우드 케이크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과 즉석 인화 서비스를 즐기는 등 뚜레쥬르와의 추억을 간직했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 반응도 뜨거웠다. 함께 진행된 인스타그램 콘테스트 ‘버스데이 케이크 포 라이프(Birthday Cakes for Life)’도 열기를 더했다. 추첨을 통해 99명에게는 향후 30년간 매년 생일 케이크를, 1명에게는 뉴욕에서의 K-스타일 여행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TLJ 부스가 기대 이상으로 현지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뚜레쥬르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K-컬처를 사랑하는 글로벌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며 뚜레쥬르만의 방식으로 K-베이커리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