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이 활발해지는 가을 시즌을 앞두고 뛰어난 추진력과 안정성을 두루 갖춘 전천후 아웃도어 러닝화 ‘벡티브 엔듀리스 4’ 뉴컬러(네이비, 라이트 그레이)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인기 트레일러닝 대회 참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벡티브 엔듀리스 4’는 글로벌 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선수들이 2년에 걸쳐 약 6000마일 이상 거리를 달리는 테스트를 통해 탄생한 고기능성 슈즈 ‘벡티브(VECTIV) 시리즈 대표 제품이다.
평지 훈련은 물론 실제 대회 시 다양한 자연 환경에서도 최상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된 '로드 투 트레일(Road to Trail)' 제품으로 전문 선수를 비롯한 입문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벡티브 엔듀리스 4’는 고성능 TPU 플레이트를 적용해 고난도 트레일 지형에서도 뛰어난 추진력과 측면 안정성을 제공하고 높은 접지력과 경량성을 함께 갖춘 밑창을 적용했다. 동급사양 제품에서 찾아보기 힘든 초경량 드림 중창을 적용하고 피팅감도 개선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네이비 컬러 제품은 투 톤 그라데이션 디자인이, 라이트 그레이 컬러 제품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특징이다.
노스페이스는 ‘벡티브 엔듀리스 4’ 뉴컬러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노스페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벡티브 시리즈’를 구입한 고객은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00명에게 인기 트레일러닝 대회인 ‘제6회 장수 트레일 레이스 with 노스페이스’ 참가 혜택을 제공한다. 100명 이벤트 당첨자는 각자가 원하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고 20㎞ 및 38㎞ 부문은 참가비를 무료로, 100㎞ 및 100Mile 부문은 각 9만원과 18만원 특별 할인가로 대회 참가가 가능하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사장은 “노스페이스 고유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전천후 아웃도어 러닝화 ‘벡티브 엔듀리스 4’에 대한 높은 관심과 애정 덕분에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러 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며 “이번 출시를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통해 장수 아름다운 풍광을 만끽하면서 트레일러닝 고유 매력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