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레드위크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키디키디와 스파오키즈가 협업해 선보이는 레드위크 쇼핑기획전에서는 ‘키디온리’ 단독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키디온리’ 상품으로 선보이는 '멀티 포켓 워크 재킷'은 키디키디와 스파오키즈가 협업한 아이템으로 22일 발매된다. 푸퍼 앵콜전도 22일부터 진행된다. 지난 11일 첫 론칭한 푸퍼 컬렉션 상품이 일주일 동안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푸퍼 상품 주문액이 전년대비 약 2배 성장하자 추가 물량을 확보해 앵콜전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레드위크 기간 동안 스파오키즈 ▲속옷 ▲실내복 ▲콜라보 파자마 ▲바람막이 ▲가디건 등 다채로운 유아동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워크 재킷 단독 상품과 푸퍼 컬렉션 앵콜전을 담은 레드위크 캠페인을 스파오키즈와 협업해 준비했다”며 "레드위크 캠페인을 통해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 키즈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디키디 레드위크는 키디키디 앱에서 오는 24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레드위크를 기념한 라이브방송은 25일 9시에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