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카츠키게임즈)

아카츠키 게임즈는 토호, 프로덕션 I.G.와 공동으로 제작한 RPG '괴수 8호 THE GAME'에서 새 메인 에피소드와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3일 밝혔다.

새 에피소드 5장 '차원 식별 괴수 A호'에서는 차원문 너머로 모습을 드러낸 거대 괴수 '차원 식별 괴수 A호'가 런던 도심에 나타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괴수 A호의 눈에서 생성된 분열체들은 런던 도심을 공격하고, '카프카' 일행을 향해 공격을 퍼붓는다.

방위대 동료 전원이 고전을 면치 못하는 가운데, '아시로 미나'와 ‘밧코’가 전장에 합류하며 반격의 불씨를 지핀다. 그와 동시에 일본에서도 새 괴수가 등장하면서 위기가 확산되고, 이에 맞서기 위해 방위대가 자랑하는 '최강의 남자'가 출격을 준비한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환상의 조합 아시로 미나'가 추가됐다. '아시로 미나'는 필살기 발동 시 밧코와 함께 '공투' 상태에 돌입하며 추가 공격을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공격에 특화된 '어태커' 포지션으로 활약할 전망이다.

'아시로 미나'의 신규 캐릭터 스토리 '하얀 온기 속에서'도 공개됐다. 이용자는 게임 내 스토리 메뉴에 있는 캐릭터 화면에서 '아시로 미나'를 선택하면 새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스코어 배틀'도 추가됐다. '스코어 배틀'은 스태미나가 소비되지 않는 배틀 방식으로, 메인 스토리 5장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자동 해제된다. 승리하기 전까지 받은 대미지량과 승리 시 진행된 라운드 수, 핵 노출 횟수 등 총 3가지의 평가 기준으로 배틀 점수가 적용되며, 점수에 따라 C부터 최고 S등급까지 스코어가 결정된다.

이밖에 메인 스토리 5장 공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메인 스토리 5장 진행 및 메인 스토리 5장의 진행이나 스코어 배틀 공략으로 차원 크리스탈을 최대 1500개 획득할 수 있다. '환상의 조합 아시로 미나' 출현을 기념한 픽업 뽑기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