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클로젯' 스틸 배우 하정우의 새로운 도전이 이어지고 있다.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7일 ‘클로젯’의 주연 하정우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 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하정우는 ‘클로젯’을 통해 첫 미스터리 장르 연기에 도전한다. “시나리오가 완성되기 전부터 이야기의 설정이 굉장히 새롭다고 생각했다. 한 번도 도전해보지 못한 이야기와 장르여서 출연하게 되었다”고 작품의 첫인상과 출연 계기를 밝힌 하정우는 ‘클로젯’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딸을 찾아 나서는 아빠 상원 역으로 분했다. CJ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능력 있는 건축가지만 가정에 소홀했던 상원은 급작스러운 사고로 아내를 잃고 딸 이나(허율 분)와 단둘이 남게 된다. 소원해진 딸과 가까워지기 위해 새집으로 이사하지만 딸 이나는 이상 증세를 보이고 갑자기 사라진다. 하정우는 아이를 잃어버린 아버지의 절박한 마음부터 미스터리한 일과 마주하게 된 혼란과 두려움까지 폭넓은 감정을 연기하며 긴장감 있게 극을 이끈다. 특히 하정우는 시나리오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것은 물론 풍성한 리액션 연기로 생생한 상황과 감정을 표현해냈다는 후문이다. 김광빈 감독은 “지금까지 하정우가 선보여온 것과는 또 다른 연기다”고 말했다. ‘클로젯’은 2월 개봉한다.

[영화 포스트] ‘클로젯’ 하정우, 첫 미스터리 도전…사라진 딸 찾는 아버지로 변신

하정우, 새로운 장르서 선보일 연기 변신

장수정 기자 승인 2020.01.07 10:26 의견 0
사진=영화 '클로젯' 스틸


배우 하정우의 새로운 도전이 이어지고 있다.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7일 ‘클로젯’의 주연 하정우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 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하정우는 ‘클로젯’을 통해 첫 미스터리 장르 연기에 도전한다. “시나리오가 완성되기 전부터 이야기의 설정이 굉장히 새롭다고 생각했다. 한 번도 도전해보지 못한 이야기와 장르여서 출연하게 되었다”고 작품의 첫인상과 출연 계기를 밝힌 하정우는 ‘클로젯’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딸을 찾아 나서는 아빠 상원 역으로 분했다.

CJ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능력 있는 건축가지만 가정에 소홀했던 상원은 급작스러운 사고로 아내를 잃고 딸 이나(허율 분)와 단둘이 남게 된다. 소원해진 딸과 가까워지기 위해 새집으로 이사하지만 딸 이나는 이상 증세를 보이고 갑자기 사라진다. 하정우는 아이를 잃어버린 아버지의 절박한 마음부터 미스터리한 일과 마주하게 된 혼란과 두려움까지 폭넓은 감정을 연기하며 긴장감 있게 극을 이끈다.

특히 하정우는 시나리오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것은 물론 풍성한 리액션 연기로 생생한 상황과 감정을 표현해냈다는 후문이다. 김광빈 감독은 “지금까지 하정우가 선보여온 것과는 또 다른 연기다”고 말했다.

‘클로젯’은 2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