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맞춤형 집중 관리 마스크를 내놨다.
파티온은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맞춰 수분과 진정, 미백, 탄력, 클렌징 중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동아제약)
해당 라인은 피부 고민 해결에서의 핵심 성분인 ‘이지 솔루덤 콤플렉스’를 함유한 제품 5종으로 구성돼,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집중 케어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는 게 동아제약 측 설명이다.
특히 제품은 공기처럼 얇고 가벼운 에어 드레싱 시트로 제작돼 굴곡진 얼굴에 빈틈없이 밀착이 가능해 액티브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침투할 수 있다는 게 특징으로 꼽히고 있다. 인공색소와 인공향료도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이 없는 저자극 포뮬러로 만들어졌다는 점도 소비자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제품 종류별로 보면 먼저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케어해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탄력 강화 마스크인 ‘에너지 바이옴 마스크’가 있다. 이 제품은 피부 탄력강화뿐만 아니라 우윳빛 고농축 포뮬러로 피부에 윤기를 부여해주는 기능을 한다고 동아제약 측은 전했다.
다음으로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광채 충전 기능의 ‘톤업 글로우 마스크’,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해주는 수분 마스크 ‘워터풀 배리어 마스크’가 있다.
또한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수딩 마스크 ‘카밍 리페어 마스크’, 미세 버블이 풍성하게 올라와 모공과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클렌징 마스크 ‘클리어 버블 마스크’가 있다.
파티온 관계자는 해당 라인에 대해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은 바쁜 현대 여성들의 매일 달라지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맞춤형 집중 케어 제품”이라며 “피부에 편안함을 줄 뿐 아니라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마스크 시트를 사용해 환경에 대한 부담까지 줄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