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그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위생용품과 놀이용품 등을 담은 어린이날 선물꾸러미 '마음드림팩'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오롱사회봉사단이 전국 40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한 이 팩은 아동센터 운영 중단으로 돌봄 사각지대에 놓인 전국 초등학생 700명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코오롱그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위생용품과 놀이용품 등을 담은 어린이날 선물꾸러미 '마음드림팩'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코오롱그룹) 코오롱그룹이 운영하는 친환경 에너지 학교 '에코 롱롱'이 제작한 과학키트도 온라인 콘텐츠와 함께 제공해 각 가정에서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코오롱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코오롱그룹이 코로나19 피해 이웃을 돕고자 지난달부터 전사적으로 진행 중인 ‘더하고 곱하고 나누기’ 캠페인의 하나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따뜻한 마음을 담아" 코오롱그룹,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마음드림팩' 선물

김명신 기자 승인 2020.04.28 13:32 의견 0

코오롱그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위생용품과 놀이용품 등을 담은 어린이날 선물꾸러미 '마음드림팩'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오롱사회봉사단이 전국 40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한 이 팩은 아동센터 운영 중단으로 돌봄 사각지대에 놓인 전국 초등학생 700명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코오롱그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위생용품과 놀이용품 등을 담은 어린이날 선물꾸러미 '마음드림팩'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코오롱그룹)


코오롱그룹이 운영하는 친환경 에너지 학교 '에코 롱롱'이 제작한 과학키트도 온라인 콘텐츠와 함께 제공해 각 가정에서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코오롱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코오롱그룹이 코로나19 피해 이웃을 돕고자 지난달부터 전사적으로 진행 중인 ‘더하고 곱하고 나누기’ 캠페인의 하나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