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룩) [뷰어스=박진희 기자] 배우 이영애가 흠잡을 데 없는 우윳빛 피부를 뽐냈다. 이영애는 지난달 28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제이룩(J LOOK)이 8월호를 통해 뷰티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이영애의 일상적인 모습에서부터 드레스를 입은 우아한 모습, 시스루 의상을 입은 고혹적인 자태 등 다양한 스타일이 담겼다..   그는 “피부가 붓거나 지쳐 보일 때는 좋은 제품 한 가지를 챙겨 바른다”며 “그러면 다음 날 아침 피부 결도 매끄러워지고 순환도 잘 돼 하루 종일 피부에 생기가 돈다”며 피부 관리 노하우도 전했다.  이영애는 오는 10월 첫 방영을 앞두고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사임당, 빛의 일기(연출 윤상호)’에서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1인 2역의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영애, 톤 차이 없는 피부 비결 공개

우윳빛 뷰티 화보 여심도 녹인다

박진희 기자 승인 2016.08.01 11:06 | 최종 수정 2133.03.02 00:00 의견 0
(사진=제이룩)

[뷰어스=박진희 기자] 배우 이영애가 흠잡을 데 없는 우윳빛 피부를 뽐냈다.

이영애는 지난달 28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제이룩(J LOOK)이 8월호를 통해 뷰티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이영애의 일상적인 모습에서부터 드레스를 입은 우아한 모습, 시스루 의상을 입은 고혹적인 자태 등 다양한 스타일이 담겼다..
 
그는 “피부가 붓거나 지쳐 보일 때는 좋은 제품 한 가지를 챙겨 바른다”며 “그러면 다음 날 아침 피부 결도 매끄러워지고 순환도 잘 돼 하루 종일 피부에 생기가 돈다”며 피부 관리 노하우도 전했다. 

이영애는 오는 10월 첫 방영을 앞두고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사임당, 빛의 일기(연출 윤상호)’에서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1인 2역의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