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GO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연 기자] 싱어송라이터 카멜이 추위를 녹일 감성적인 신곡을 들고왔다. 카멜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 ‘플레이리스트’는 추운 날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감성적인 곡이다. 옛사랑의 추억을 생각하는 모습을 플레이리스트에 저장해놓은 기억을 꺼내어 듣는 것으로 비유했다.  믹싱에는 DPR LIVE, 박정현, 브라운 아이드 소울, 김태우 등 많은 아티스트들의 사운드의 완성도를 높여준 엔지니어 이청무가 참여했다.   소속사 EGO엔터테인먼트는 “2018년 EGO엔터테인먼트 첫 싱글 앨범인 만큼 더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다음 싱글 앨범과 EGO의 다양한 음악들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카멜, 신곡 '플레이리스트'로 옛사랑 추억 담았다

이소연 기자 승인 2018.01.16 10:08 | 최종 수정 2136.02.01 00:00 의견 0
(사진=EGO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EGO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연 기자] 싱어송라이터 카멜이 추위를 녹일 감성적인 신곡을 들고왔다.

카멜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

‘플레이리스트’는 추운 날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감성적인 곡이다. 옛사랑의 추억을 생각하는 모습을 플레이리스트에 저장해놓은 기억을 꺼내어 듣는 것으로 비유했다. 

믹싱에는 DPR LIVE, 박정현, 브라운 아이드 소울, 김태우 등 많은 아티스트들의 사운드의 완성도를 높여준 엔지니어 이청무가 참여했다.  

소속사 EGO엔터테인먼트는 “2018년 EGO엔터테인먼트 첫 싱글 앨범인 만큼 더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다음 싱글 앨범과 EGO의 다양한 음악들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