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하기미디어) [뷰어스=서주원 기자] 어쿠스틱 혼성 듀오 한살차이가 맑고 깨끗한 목소리의 OST를 선보였다. 일일극 최고 시청률을 기록중인 KBS1 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가창 제안을 받은 한살차이가 수록곡 ‘어떻게 잊을 수 있니’를 15일 정오 음원을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달콤한 음색으로 인디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살차이는 신곡을 통해 사랑했던 사람과 이별 뒤에 도무지 채워지지 않는 공허함을 쓸쓸한 분위기의 가사에 담아냈다. 한살차이 보컬 임성희의 담백하면서도 애달픔이 느껴지는 목소리가 맑고 청아하게 들리는 이 곡은 여러 편의 드라마를 통해 곡 활동을 펼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한살차이의 따뜻한 음색으로 극 전개에 색다른 감동을 전하고 있다. 2014년 디지털 싱글 ‘둘이서’로 데뷔한 한살차이는 보컬 임성희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어쿠스틱 곡으로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최근 발표곡 ‘좋아하게 된 것 같아’는 친하고 편안하게 느꼈던 친구가 어느 순간부터 남자로 느껴지게 되는 좋아하는 마음을 담아낸 풋풋한 설렘을 담은 노래로 호응을 이끌었다.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연출 박기호, 극본 김홍주)는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결국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아이러니컬하게 인생의 꽃을 피우는 한 여성의 삶을 따라가는 줄거리로 전개되고 있다.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핏줄도 법도 아닌 바로 인간 사이에서 채워지는 인간 간의 정이요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로 이성열, 표예진, 한혜린, 송옥숙 등이 출연 중이다.

한살차이, ‘미워도 사랑해’ OST ?‘어떻게 잊을 수 있니’ 발표

서주원 기자 승인 2018.04.16 15:59 | 최종 수정 2136.07.30 00:00 의견 0
(사진=더하기미디어)
(사진=더하기미디어)

[뷰어스=서주원 기자] 어쿠스틱 혼성 듀오 한살차이가 맑고 깨끗한 목소리의 OST를 선보였다.

일일극 최고 시청률을 기록중인 KBS1 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가창 제안을 받은 한살차이가 수록곡 ‘어떻게 잊을 수 있니’를 15일 정오 음원을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달콤한 음색으로 인디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살차이는 신곡을 통해 사랑했던 사람과 이별 뒤에 도무지 채워지지 않는 공허함을 쓸쓸한 분위기의 가사에 담아냈다.

한살차이 보컬 임성희의 담백하면서도 애달픔이 느껴지는 목소리가 맑고 청아하게 들리는 이 곡은 여러 편의 드라마를 통해 곡 활동을 펼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한살차이의 따뜻한 음색으로 극 전개에 색다른 감동을 전하고 있다.

2014년 디지털 싱글 ‘둘이서’로 데뷔한 한살차이는 보컬 임성희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어쿠스틱 곡으로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최근 발표곡 ‘좋아하게 된 것 같아’는 친하고 편안하게 느꼈던 친구가 어느 순간부터 남자로 느껴지게 되는 좋아하는 마음을 담아낸 풋풋한 설렘을 담은 노래로 호응을 이끌었다.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연출 박기호, 극본 김홍주)는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결국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아이러니컬하게 인생의 꽃을 피우는 한 여성의 삶을 따라가는 줄거리로 전개되고 있다.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핏줄도 법도 아닌 바로 인간 사이에서 채워지는 인간 간의 정이요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로 이성열, 표예진, 한혜린, 송옥숙 등이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