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민서가 신곡 프리뷰를 공개했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민서의 데뷔앨범 두 번째 곡 '알지도 못하면서' 뮤직비디오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에는 '알지도 못하면서' 일부 멜로디가 담겨 있다. 따뜻한 기타 선율과 민서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인다. 담담하게 노래를 부르며 등장하는 민서는 "눈 뜨면 몰라보게 또 자라난 그리움 속에 길을 잃은 아이가 된 것 같아"라는 가사에 맞게 흩날리는 벚꽃 속에서 성장통을 겪는 소녀의 모습을 보여준다. '알지도 못하면서'는 4부작으로 구성된 민서의 데뷔 앨범 '더 다이어리 오브 유스(The Diary of Youth)'의 두 번째 곡이다. 박근태, 최진석 등이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한 어쿠스틱 스타일의 노래이다.  앞서 민서는 지난 3월 아직 사랑을 잘 모르는 풋풋한 설렘을 담은 '멋진 꿈'으로 밝고 청량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민서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앨범 두 번째 곡 '알지도 못하면서'를 발표한다.

민서, 신곡 '알지도 못하면서' 프리뷰 공개...청량미 '물씬'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4.17 10:38 | 최종 수정 2136.08.01 00:00 의견 0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민서가 신곡 프리뷰를 공개했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민서의 데뷔앨범 두 번째 곡 '알지도 못하면서' 뮤직비디오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에는 '알지도 못하면서' 일부 멜로디가 담겨 있다. 따뜻한 기타 선율과 민서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인다.

담담하게 노래를 부르며 등장하는 민서는 "눈 뜨면 몰라보게 또 자라난 그리움 속에 길을 잃은 아이가 된 것 같아"라는 가사에 맞게 흩날리는 벚꽃 속에서 성장통을 겪는 소녀의 모습을 보여준다.

'알지도 못하면서'는 4부작으로 구성된 민서의 데뷔 앨범 '더 다이어리 오브 유스(The Diary of Youth)'의 두 번째 곡이다. 박근태, 최진석 등이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한 어쿠스틱 스타일의 노래이다. 

앞서 민서는 지난 3월 아직 사랑을 잘 모르는 풋풋한 설렘을 담은 '멋진 꿈'으로 밝고 청량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민서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앨범 두 번째 곡 '알지도 못하면서'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