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뷰어스=남우정 기자] 가수 헨리가 ‘몽키킹3: 서유기 여인왕국’의 OST에 참여했다.  19일 ‘몽키킹3: 서유기 여인왕국’ 측은 헨리의 목소리와 영화의 내용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몽키킹3: 서유기 여인왕국’은 서역으로 경전을 얻으러 가던 중 남자들은 존재하지 않는 여아국에 도착한 손오공 일행의 활약을 그린 판타지 액션블록버스터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바이올리니스트이자 가수인 헨리가 바이올린을 직접 연주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바이올린 연주가 멋진 화음을 이루는 가운데 헨리의 감미로운 노래가 가슴을 파고든다. ‘물에는 원앙 한 쌍 하늘엔 나비 한 쌍이 함께하고~정원 가득한 봄 기운이 사람을 취하게 하네~라는 애절한 사랑을 노래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여아정은 대만과 홍콩계 캐나다인 2세인 헨리가 중국어로 불렀다. 뮤직비디오는 남자들은 살지 않는 여아국에 가게 된 삼장법사가 여아국의 여왕과 사랑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내용답게 아름다운 러브스토리가 돋보이는 장면들로 구성되어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든다.  ‘몽키킹3: 서유기 여인왕국’은 오는 5월3일 개봉될 예정이다.

헨리, ‘몽키킹3:서유기 여인왕국’ OST 참여

남우정 기자 승인 2018.04.19 15:41 | 최종 수정 2136.08.05 00:00 의견 0
헨리

[뷰어스=남우정 기자] 가수 헨리가 ‘몽키킹3: 서유기 여인왕국’의 OST에 참여했다. 

19일 ‘몽키킹3: 서유기 여인왕국’ 측은 헨리의 목소리와 영화의 내용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몽키킹3: 서유기 여인왕국’은 서역으로 경전을 얻으러 가던 중 남자들은 존재하지 않는 여아국에 도착한 손오공 일행의 활약을 그린 판타지 액션블록버스터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바이올리니스트이자 가수인 헨리가 바이올린을 직접 연주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바이올린 연주가 멋진 화음을 이루는 가운데 헨리의 감미로운 노래가 가슴을 파고든다. ‘물에는 원앙 한 쌍 하늘엔 나비 한 쌍이 함께하고~정원 가득한 봄 기운이 사람을 취하게 하네~라는 애절한 사랑을 노래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여아정은 대만과 홍콩계 캐나다인 2세인 헨리가 중국어로 불렀다. 뮤직비디오는 남자들은 살지 않는 여아국에 가게 된 삼장법사가 여아국의 여왕과 사랑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내용답게 아름다운 러브스토리가 돋보이는 장면들로 구성되어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든다. 

‘몽키킹3: 서유기 여인왕국’은 오는 5월3일 개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