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화면 캡처)
[뷰어스=윤슬 기자] 박창진 사무장에 대한 여론의 관심이 상당하다.
25일 박창진 사무장은 서울 대한항공 본사 앞에서 한진그룹 총수 일가의 갑질에 대해 규탄하는 연설회의에 참석해 발언을 펼친 바 있다.
앞서 박창진 사무장은 재벌과 개인 사이의 불합리한 일을 폭로하는데 그치지 않고 스스로 소송으로까지 가져가게 됐다.
특히 1차 폭로로 인한 사회적 파장 이후 2차적인 사건이 발생해 다시 대한항공이 주목받기까지 모든 일방적 피해를 홀로 감수했다고 알려졌다.
특히 한진그룹 총수 일가의 갑질에 대한 소식이 큰 사회적 이슈로 부상하면서 박창진 사무장에 대한 여론의 관심도 높다.
여론은 박창진 사무장에 대해 “sss1**** 박창진님 당신은 영웅입니다” “ilov**** 박창진 사무장님 응원합니다~~ 당신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힘든 싸움에서 기필코 승리하리라 믿습니다!” “mhj8**** 여러분 박창진 사무장님을 도울방법이 없을까요?평생 대한항공에 몸받쳐 일한분 ㅠㅠ 저리도 재벌들에 만행에 부당한대우를 받고 있는모습을 보니 안타깝네요~~ㅠ내가족을 보는것 같고 내자식들도 저럴수 있다는 생각에 가슴이 무너져 내립니다” “shsh**** 박창진님처럼 끝까지 버티면 결국 이런 날도 온다는 걸 보여주네요. 만약 나라면 너무 힘들어서 중간에 그만두었을지도...” 등의 반응이 주류를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