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이소희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엔플라잉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하우 알 유(HOW ARE YOU)?’를 발매한다. 소속사는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에서 멤버들은 청량한 기운이 가득한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엔플라잉은 리더?보컬?랩?기타?피아노 이승협, 베이스 권광진, 드럼 김재현, 기타 차훈, 보컬 유회승의 다섯 명으로 이루어진 밴드다. 힙합과 펑크, 록 등 다양한 장르를 결합한 뉴 트렌드 음악을 선보인다. 엔플라잉의 티저 콘텐츠는 FNC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플라잉 16일 컴백...타이틀곡은 'HOW ARE YOU?’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5.09 14:21 | 최종 수정 2136.09.14 00:00 의견 0

[뷰어스=이소희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엔플라잉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하우 알 유(HOW ARE YOU)?’를 발매한다.

소속사는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에서 멤버들은 청량한 기운이 가득한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엔플라잉은 리더?보컬?랩?기타?피아노 이승협, 베이스 권광진, 드럼 김재현, 기타 차훈, 보컬 유회승의 다섯 명으로 이루어진 밴드다. 힙합과 펑크, 록 등 다양한 장르를 결합한 뉴 트렌드 음악을 선보인다.

엔플라잉의 티저 콘텐츠는 FNC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