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뷰어스=노윤정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가수 테이와 신인배우 배윤경이 출연한다. 테이와 배윤경은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다섯 번째 ’백종원 사단‘으로 합류한다. 두 사람은 최근 서울 성수동 뚝섬 골목에서 식당을 오픈해 첫 장사에 도전했다. 테이는 연예계의 숨겨진 요리 실력자로 알려져 있고, 배윤경은 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것은 물론 요리에 대한 열정까지 보였던 바 있다. 그만큼 두 사람의 색다른 호흡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테이와 배윤경이 선보이게 될 메뉴도 관심거리다. 그동안 ‘백종원 사단’으로 합류했던 연예인들은 샐러드, 굴라쉬, 카레, 브리또 등 다양하고 새로운 음식들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테이와 배윤경 역시 혹독한 연습과 솔루션을 거쳐 조만간 공식 메뉴를 공개할 예정이다. 테이와 배윤경은 “장사 초반부터 만만치 않더라”고 밝히면서도 “시간이 갈수록 호흡이 잘 맞고 있다. 가오픈을 진행했는데, 우리 식당에 오신 손님들 중 음식을 남긴 분은 없었다”고 전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테이와 배윤경이 합류하는 ‘성수동 뚝섬골목’ 편은 6월 중 첫 방송된다. 한편 오늘(25일)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과 ‘원테이블’ 사장들 간의 극한 갈등 상황이 그려진다. 더불어 황치열과 남보라가 그동안 하지 못했던 허심탄회한 이야기들을 털어놓아 눈길을 끌 예정이다.

‘골목식당’ 테이X배윤경, 백종원사단 합류 “우리 음식 남긴 사람無”

노윤정 기자 승인 2018.05.25 10:04 | 최종 수정 2136.10.16 00:00 의견 0
(사진=SBS)
(사진=SBS)

[뷰어스=노윤정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가수 테이와 신인배우 배윤경이 출연한다.

테이와 배윤경은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다섯 번째 ’백종원 사단‘으로 합류한다. 두 사람은 최근 서울 성수동 뚝섬 골목에서 식당을 오픈해 첫 장사에 도전했다.

테이는 연예계의 숨겨진 요리 실력자로 알려져 있고, 배윤경은 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것은 물론 요리에 대한 열정까지 보였던 바 있다. 그만큼 두 사람의 색다른 호흡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테이와 배윤경이 선보이게 될 메뉴도 관심거리다. 그동안 ‘백종원 사단’으로 합류했던 연예인들은 샐러드, 굴라쉬, 카레, 브리또 등 다양하고 새로운 음식들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테이와 배윤경 역시 혹독한 연습과 솔루션을 거쳐 조만간 공식 메뉴를 공개할 예정이다.

테이와 배윤경은 “장사 초반부터 만만치 않더라”고 밝히면서도 “시간이 갈수록 호흡이 잘 맞고 있다. 가오픈을 진행했는데, 우리 식당에 오신 손님들 중 음식을 남긴 분은 없었다”고 전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테이와 배윤경이 합류하는 ‘성수동 뚝섬골목’ 편은 6월 중 첫 방송된다.

한편 오늘(25일)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과 ‘원테이블’ 사장들 간의 극한 갈등 상황이 그려진다. 더불어 황치열과 남보라가 그동안 하지 못했던 허심탄회한 이야기들을 털어놓아 눈길을 끌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