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DB엔터테인먼트)
[뷰어스=손예지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전성기를 맞았다.
예능, 공개 코미디 등 TV 프로그램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나래. 어디서든 기대 이상의 활약과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MBC에브리원 ‘비디오 스타’와 같은 토크쇼에서는 화려한 입담과 게스트의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이끌어내는 진행 능력을 뽐내고 있다.
tvN '짠내투어‘를 비롯한 여행 버라이어티에서는 남다른 여행 철학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현지인을 방불케 하는 적응력이 웃음을 자아냈다.
MBC ‘나 혼자 산다’ 등의 리얼 버라이어티에서 단연 빛난다. 순도 100%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이 새롭게 다가오는 것. 소소한 즐거움을 찾아 자신만의 삶을 즐기는 그녀는 요리, DIY, 음악, 뷰티 등에서 빼어난 재능을 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최근에는 친구들과 브라이덜 샤워를 즐기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해 시청자들과 공감대도 형성했다.
박나래는 이 외에도 tvN ‘놀라운 토요일’, Olive ‘다해먹는 요리학교 : 오늘 뭐 먹지?’,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 등 다양한 콘셉트의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밝은 기운과 친근함, 예능감, 진행 능력이 그의 매력 포인트라는 평가다. 또 출판, 음원 발매 등 예능 외 분야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