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보TV, 올리브)   [뷰어스=손예지 기자]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과 공동 기획한 예능 프로그램 ‘밥블레스유’(연출 황인영)가 오는 6월 올리브 채널에서 방영된다.   이른바 '언니들의 푸드테라Pick'을 표방하는 ‘밥블레스유’는 송은이, 김숙을 비롯해 최화정, 이영자가 출연한다.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각 출연자가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내용이다.  앞서 지난 4일, 22일 비보TV를 통해 공개된 출연진 사전모임 티저 영상이 각각 42만, 36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5월 28일 오후6시 기준). 제작진에 따르면 사연신청도 수백 건 넘게 쇄도하고 있다. 연출을 맡은 황인영 PD는 "크고 작은 고민이 있을 때 친구와 함께 맛있는 걸 먹으며 수다를 떨고 나면 고민을 떨쳐내게 되거나 맞설 힘이 생기는 것처럼 언니들의 속시원한 먹방 그리고 촌철살인 토크로 시청자 분들과 목요일 밤마다 만나는 단짝친구같은 프로그램이 되면 좋겠다"고 희망했다. 이어 "오랫동안 함께 먹어온 언니들의 찰떡호흡이 티저촬영부터 인상적이었던 만큼 진정한 먹토크의 진수를 선보일 수 있을 것 같다. 위트있는 고민상담과 하이엔드 먹방의 시너지를 제작진도 매우 기대하고 있으니 다양한 사연과 고민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 배는 부르고 마음은 가벼운 목요일 저녁을 만들어 드리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비보TV ‘밥블레스유’ 6월 중 올리브서 첫 방송

손예지 기자 승인 2018.05.29 18:26 | 최종 수정 2136.10.24 00:00 의견 0
(사진=비보TV, 올리브)
(사진=비보TV, 올리브)

 

[뷰어스=손예지 기자]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과 공동 기획한 예능 프로그램 ‘밥블레스유’(연출 황인영)가 오는 6월 올리브 채널에서 방영된다.
 
이른바 '언니들의 푸드테라Pick'을 표방하는 ‘밥블레스유’는 송은이, 김숙을 비롯해 최화정, 이영자가 출연한다.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각 출연자가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내용이다. 

앞서 지난 4일, 22일 비보TV를 통해 공개된 출연진 사전모임 티저 영상이 각각 42만, 36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5월 28일 오후6시 기준). 제작진에 따르면 사연신청도 수백 건 넘게 쇄도하고 있다.

연출을 맡은 황인영 PD는 "크고 작은 고민이 있을 때 친구와 함께 맛있는 걸 먹으며 수다를 떨고 나면 고민을 떨쳐내게 되거나 맞설 힘이 생기는 것처럼 언니들의 속시원한 먹방 그리고 촌철살인 토크로 시청자 분들과 목요일 밤마다 만나는 단짝친구같은 프로그램이 되면 좋겠다"고 희망했다.

이어 "오랫동안 함께 먹어온 언니들의 찰떡호흡이 티저촬영부터 인상적이었던 만큼 진정한 먹토크의 진수를 선보일 수 있을 것 같다. 위트있는 고민상담과 하이엔드 먹방의 시너지를 제작진도 매우 기대하고 있으니 다양한 사연과 고민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 배는 부르고 마음은 가벼운 목요일 저녁을 만들어 드리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