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사진=V앱 방송 화면 캡처) [뷰어스=이소희 기자] 트레이(TREI)가 3인 3색 매력을 방출했다. ? 트레이는 지난 30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 방송을 통해 신곡 ‘나이&키’ 포인트 안무인 ‘제초기 댄스’를 직접 선보이며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 이날 방송에서 트레이는 ‘불타는 댄스 교실’을 열었다. 채창현은 “‘제초기 댄스’는 농약을 뿌리듯이 하시면 된다. ‘나이키’ 모양을 하시고 휘리릭하는 느낌으로 뒤로 가시면 된다”고 포인트 안무를 직접 가르쳐줬다. ? 이어 트레이는 엉덩이로 이름 쓰기, 3행시, 얼굴 몰아주기, 프리 댄스 등 팬들이 원하는 대로 척척 해냈다. ? 또한 트레이는 신곡 ‘나이&키’ 파트 체인지에 처음으로 도전했다. 김준태는 채창현, 이재준은 김준태, 채창현은 이재준의 파트를 맡았다. 이들은 파트 체인지를 완벽 소화해내는 듯했으나 헤매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 트레이는 김준태, 이재준, 채창현으로 구성된 3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17일 정식 데뷔 전 티저 형태의 신곡 ‘나이&키’를 발매했다.

트레이, 신곡 '나이&키' 포인트 안무 공개...남다른 팬 사랑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5.31 15:20 | 최종 수정 2136.10.28 00:00 의견 0
트레이(사진=V앱 방송 화면 캡처)
트레이(사진=V앱 방송 화면 캡처)

[뷰어스=이소희 기자] 트레이(TREI)가 3인 3색 매력을 방출했다.
?
트레이는 지난 30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 방송을 통해 신곡 ‘나이&키’ 포인트 안무인 ‘제초기 댄스’를 직접 선보이며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
이날 방송에서 트레이는 ‘불타는 댄스 교실’을 열었다. 채창현은 “‘제초기 댄스’는 농약을 뿌리듯이 하시면 된다. ‘나이키’ 모양을 하시고 휘리릭하는 느낌으로 뒤로 가시면 된다”고 포인트 안무를 직접 가르쳐줬다.
?
이어 트레이는 엉덩이로 이름 쓰기, 3행시, 얼굴 몰아주기, 프리 댄스 등 팬들이 원하는 대로 척척 해냈다.
?
또한 트레이는 신곡 ‘나이&키’ 파트 체인지에 처음으로 도전했다. 김준태는 채창현, 이재준은 김준태, 채창현은 이재준의 파트를 맡았다. 이들은 파트 체인지를 완벽 소화해내는 듯했으나 헤매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
트레이는 김준태, 이재준, 채창현으로 구성된 3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17일 정식 데뷔 전 티저 형태의 신곡 ‘나이&키’를 발매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