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올리브)
[뷰어스=노윤정 기자] 올리브 신규 예능 ‘밥블레스유’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밥블레스유’는 올리브와 20·49 여성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의 컬래버레이션 프로그램이다.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신개념 ‘푸드테라Pick 먹부림+고민풀이’ 쇼를 지향한다.
또한 ‘밥블레스유’는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까지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네 사람이 만나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공식 포스터 역시 예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잘 차려진 식탁 앞에서 한 손에는 음식을 든 채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네 사람의 친분을 보여주듯 자연스러움이 묻어나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킨다.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의 모습 위로는 ‘고민 따위 쌈싸먹어’라는 강렬한 문구가 적혀 있어 프로그램 내용을 짐작케 한다. 시청자들의 각양각색 사연들과 그에 매칭되는 고민타파 맞춤형 음식이 네 명의 출연진을 통해 어떻게 조화를 이루며 고민을 해결해 나갈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공개된 포스터 촬영 메이킹 영상에서는 출연진들의 케미스트리가 폭발하며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영상에서 보이는 것처럼 오랜 친분을 쌓아온 출연진들이 첫 촬영부터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연예계 대표 ‘먹계모임’ 4인방의 출연과 송은이의 반짝이는 기획력, 올리브의 감각적 연출로 시너지를 폭발시킬 언니들의 푸드테라Pick ‘밥블레스유’는 오는 6월 21일 오후 9시 올리브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