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사진=록스타뮤직앤라이브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밴드 기프트가 델리스파이스 '고백'을 다시 부른다. 기프트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곡 '고백'을 발표했다.  '고백'은 델리스파이스가 15년 전 발매한 노래를 원곡으로 한다. 이 노래는 영화 ‘클래식’ OST, 드라마 ‘응답하라 1997’ OST 등으로 쓰이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프트는 원곡이 지닌 느낌과 감성을 살리고자 원곡 작업의 모티브가 되었던 아다치 미츠루의 ‘H2’ 느낌을 살려 커버 디자인을 오마주했다. ‘H2’를 기억하는 사람들에게는 그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선물하고 새롭게 접한 이들에겐 기프트만의 감성과 색깔을 보여 줄 예정이다. 기프트는 오는 7월 28, 29일 이틀간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밴드 기프트, 델리스파이스 '고백' 리메이크...색다른 감성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6.22 14:58 | 최종 수정 2136.12.11 00:00 의견 0
기프트(사진=록스타뮤직앤라이브 제공)
기프트(사진=록스타뮤직앤라이브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밴드 기프트가 델리스파이스 '고백'을 다시 부른다.

기프트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곡 '고백'을 발표했다. 

'고백'은 델리스파이스가 15년 전 발매한 노래를 원곡으로 한다. 이 노래는 영화 ‘클래식’ OST, 드라마 ‘응답하라 1997’ OST 등으로 쓰이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프트는 원곡이 지닌 느낌과 감성을 살리고자 원곡 작업의 모티브가 되었던 아다치 미츠루의 ‘H2’ 느낌을 살려 커버 디자인을 오마주했다. ‘H2’를 기억하는 사람들에게는 그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선물하고 새롭게 접한 이들에겐 기프트만의 감성과 색깔을 보여 줄 예정이다.

기프트는 오는 7월 28, 29일 이틀간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